피앤피뉴스 - 샤브올데이, 진심을 담은 고객 소통 캠페인 ‘샤브레터’ 상시 운영… 매월 30명에 외식상품권 증정

  • 맑음광양시21.8℃
  • 구름많음의성18.9℃
  • 맑음정읍16.3℃
  • 맑음광주17.4℃
  • 구름많음충주16.6℃
  • 흐림철원13.7℃
  • 맑음전주17.0℃
  • 구름많음봉화14.3℃
  • 구름조금서울15.4℃
  • 맑음북부산21.4℃
  • 구름조금장흥18.5℃
  • 구름많음서산14.8℃
  • 흐림원주16.7℃
  • 흐림태백9.5℃
  • 맑음군산16.8℃
  • 흐림인제11.0℃
  • 맑음보령16.7℃
  • 구름많음수원15.0℃
  • 구름많음세종14.3℃
  • 구름많음영천17.7℃
  • 흐림울진12.9℃
  • 구름조금거창19.6℃
  • 맑음장수17.2℃
  • 구름많음추풍령16.3℃
  • 맑음고창군15.8℃
  • 맑음남해20.5℃
  • 맑음남원18.0℃
  • 구름많음홍성15.8℃
  • 구름조금의령군19.2℃
  • 구름조금백령도10.3℃
  • 구름조금합천20.2℃
  • 구름많음서귀포23.5℃
  • 흐림청송군16.6℃
  • 구름조금함양군20.7℃
  • 구름많음제천15.6℃
  • 구름조금제주20.3℃
  • 구름조금거제20.9℃
  • 흐림춘천15.0℃
  • 구름많음인천13.7℃
  • 맑음통영22.3℃
  • 흐림홍천15.0℃
  • 흐림대관령6.3℃
  • 맑음임실16.8℃
  • 구름많음대구18.4℃
  • 흐림양평16.1℃
  • 비북강릉10.4℃
  • 흐림강릉10.9℃
  • 구름조금부산20.4℃
  • 구름조금고흥21.0℃
  • 흐림정선군13.2℃
  • 구름많음대전16.0℃
  • 구름조금북창원21.9℃
  • 맑음고창16.3℃
  • 구름조금안동17.8℃
  • 맑음영광군15.4℃
  • 맑음여수19.9℃
  • 맑음진주20.6℃
  • 구름많음서청주14.8℃
  • 흐림북춘천15.1℃
  • 흐림동해11.0℃
  • 맑음부안16.4℃
  • 구름많음문경17.5℃
  • 흐림경주시15.5℃
  • 구름조금강진군18.5℃
  • 맑음보성군21.1℃
  • 구름조금진도군15.8℃
  • 구름조금김해시21.4℃
  • 맑음부여16.9℃
  • 흐림속초9.4℃
  • 구름조금산청21.1℃
  • 구름조금금산16.4℃
  • 구름조금흑산도14.6℃
  • 흐림영덕13.0℃
  • 구름조금성산18.6℃
  • 구름조금해남17.5℃
  • 구름조금완도20.6℃
  • 구름많음보은16.3℃
  • 구름많음파주13.9℃
  • 맑음순창군16.5℃
  • 비울릉도10.1℃
  • 구름많음강화13.5℃
  • 구름많음상주18.2℃
  • 비포항15.8℃
  • 구름많음영주16.5℃
  • 구름조금밀양19.4℃
  • 흐림울산17.0℃
  • 구름많음동두천14.0℃
  • 구름많음청주15.8℃
  • 구름조금창원21.4℃
  • 맑음목포15.1℃
  • 구름많음구미17.9℃
  • 흐림영월16.2℃
  • 구름많음이천16.5℃
  • 구름조금양산시20.2℃
  • 맑음순천18.0℃
  • 구름조금천안15.8℃
  • 구름조금고산17.2℃

샤브올데이, 진심을 담은 고객 소통 캠페인 ‘샤브레터’ 상시 운영… 매월 30명에 외식상품권 증정

서광석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5 09:00:38
  • -
  • +
  • 인쇄

 

 

 

 

 

프리미엄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고객 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진정성 있는 소통 프로그램 ‘샤브레터’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해당 이벤트는 2025년 7월 14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상시 운영되며,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서비스 품질 향상에 반영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캠페인은 ‘진심을 담아, 샤브레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매장 내 비치된 POP 홍보물이나 QR코드가 부착된 전용 우체통을 스캔해 신청 폼에 접속한 뒤, 샤브올데이 본사 혹은 방문 매장에 바라는 점이나 경험 후기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 고객 중 매월 30명을 추첨해 샤브올데이 3만 원 모바일 외식 상품권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매월 둘째 주 화요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단순한 칭찬보다도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피드백을 중심으로 당첨자를 선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샤브올데이는 고객의 의견을 단순 수렴에 그치지 않고 실제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샤브레터는 총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하나는 본사에 전하고 싶은 이야기, 다른 하나는 고객이 실제 방문한 매장에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다. 이는 전국적으로 빠르게 확장 중인 샤브올데이 매장의 운영 품질을 세밀하게 살펴보고, 매장별 개선점을 파악하는 데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샤브레터 캠페인은 고객이 느끼는 작지만 소중한 의견들이 브랜드 성장을 이끄는 원동력이라는 믿음에서 출발했다”며 “가맹점 운영, 서비스 응대, 메뉴 구성, 청결도 등 고객이 경험한 모든 부분에서 더 나은 방향을 모색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현재 샤브올데이는 고객 체험 강화와 가족 친화 외식 공간으로서의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샤브레터 외에도 색칠놀이 체험 이벤트, 인스타그램 인증샷 참여, 설문조사 이벤트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고객 참여와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자연스럽게 형성하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샤브올데이는 계절마다 달라지는 특별 코너 운영을 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많이 본 뉴스

초·중·고

대학

공무원

로스쿨

자격증

취업

오피니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