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 - 샤브올데이, 진심을 담은 고객 소통 캠페인 ‘샤브레터’ 상시 운영… 매월 30명에 외식상품권 증정

  • 맑음영광군13.5℃
  • 맑음창원18.4℃
  • 맑음광양시19.4℃
  • 맑음산청17.5℃
  • 맑음부안14.0℃
  • 구름조금고산16.4℃
  • 구름많음인천11.7℃
  • 구름조금김해시18.8℃
  • 흐림파주9.6℃
  • 구름많음봉화13.6℃
  • 구름많음인제11.7℃
  • 구름많음강화12.1℃
  • 흐림충주12.6℃
  • 흐림원주12.2℃
  • 흐림영덕12.7℃
  • 맑음부여13.2℃
  • 맑음합천18.1℃
  • 맑음해남14.8℃
  • 흐림동두천9.7℃
  • 맑음임실14.0℃
  • 흐림영천15.8℃
  • 흐림상주14.3℃
  • 흐림청송군15.4℃
  • 맑음고흥17.7℃
  • 맑음거제18.5℃
  • 비울릉도10.1℃
  • 맑음순천15.2℃
  • 구름조금청주12.0℃
  • 흐림홍천14.7℃
  • 구름조금밀양19.0℃
  • 구름많음흑산도14.6℃
  • 맑음고창13.4℃
  • 흐림철원12.7℃
  • 구름많음보은12.7℃
  • 맑음보령13.7℃
  • 흐림울진13.1℃
  • 맑음완도17.2℃
  • 흐림양평13.3℃
  • 흐림춘천14.4℃
  • 맑음장흥15.9℃
  • 맑음진주18.0℃
  • 맑음세종12.0℃
  • 맑음금산13.6℃
  • 흐림포항16.3℃
  • 구름많음울산18.1℃
  • 구름많음천안11.5℃
  • 맑음정읍12.3℃
  • 흐림정선군13.2℃
  • 구름많음수원12.1℃
  • 비북강릉9.9℃
  • 흐림안동14.5℃
  • 맑음장수13.6℃
  • 맑음남해17.8℃
  • 맑음광주14.6℃
  • 맑음북부산21.1℃
  • 맑음군산12.8℃
  • 구름많음서청주12.1℃
  • 흐림동해11.2℃
  • 구름많음대구16.8℃
  • 맑음대전12.7℃
  • 구름많음의성15.6℃
  • 맑음통영19.6℃
  • 맑음남원14.8℃
  • 흐림경주시15.3℃
  • 맑음북창원18.9℃
  • 맑음서산12.5℃
  • 맑음거창17.1℃
  • 맑음진도군14.7℃
  • 맑음여수17.6℃
  • 구름조금백령도9.6℃
  • 구름조금양산시21.3℃
  • 맑음고창군12.6℃
  • 구름많음서울12.0℃
  • 구름많음영월14.4℃
  • 맑음함양군18.2℃
  • 맑음서귀포24.2℃
  • 맑음전주13.2℃
  • 맑음순창군14.2℃
  • 구름많음이천13.8℃
  • 흐림북춘천14.0℃
  • 맑음홍성13.1℃
  • 흐림속초10.4℃
  • 구름조금구미16.6℃
  • 맑음목포13.6℃
  • 맑음성산18.9℃
  • 구름많음제주17.4℃
  • 맑음강진군16.0℃
  • 맑음보성군17.8℃
  • 흐림강릉10.6℃
  • 맑음의령군17.8℃
  • 맑음부산21.8℃
  • 구름많음추풍령12.3℃
  • 구름많음영주15.4℃
  • 구름많음제천15.1℃
  • 흐림대관령5.9℃
  • 흐림태백8.6℃
  • 흐림문경13.9℃

샤브올데이, 진심을 담은 고객 소통 캠페인 ‘샤브레터’ 상시 운영… 매월 30명에 외식상품권 증정

서광석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5 09:00:38
  • -
  • +
  • 인쇄

 

 

 

 

 

프리미엄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고객 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진정성 있는 소통 프로그램 ‘샤브레터’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해당 이벤트는 2025년 7월 14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상시 운영되며,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서비스 품질 향상에 반영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캠페인은 ‘진심을 담아, 샤브레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매장 내 비치된 POP 홍보물이나 QR코드가 부착된 전용 우체통을 스캔해 신청 폼에 접속한 뒤, 샤브올데이 본사 혹은 방문 매장에 바라는 점이나 경험 후기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 고객 중 매월 30명을 추첨해 샤브올데이 3만 원 모바일 외식 상품권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매월 둘째 주 화요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단순한 칭찬보다도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피드백을 중심으로 당첨자를 선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샤브올데이는 고객의 의견을 단순 수렴에 그치지 않고 실제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샤브레터는 총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하나는 본사에 전하고 싶은 이야기, 다른 하나는 고객이 실제 방문한 매장에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다. 이는 전국적으로 빠르게 확장 중인 샤브올데이 매장의 운영 품질을 세밀하게 살펴보고, 매장별 개선점을 파악하는 데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샤브레터 캠페인은 고객이 느끼는 작지만 소중한 의견들이 브랜드 성장을 이끄는 원동력이라는 믿음에서 출발했다”며 “가맹점 운영, 서비스 응대, 메뉴 구성, 청결도 등 고객이 경험한 모든 부분에서 더 나은 방향을 모색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현재 샤브올데이는 고객 체험 강화와 가족 친화 외식 공간으로서의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샤브레터 외에도 색칠놀이 체험 이벤트, 인스타그램 인증샷 참여, 설문조사 이벤트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고객 참여와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자연스럽게 형성하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샤브올데이는 계절마다 달라지는 특별 코너 운영을 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많이 본 뉴스

초·중·고

대학

공무원

로스쿨

자격증

취업

오피니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