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 - 뇌새김 영어 학습지 ‘더위크’, 누적 판매량 4만 5천 세트 돌파

  • 맑음정읍9.6℃
  • 맑음서청주7.9℃
  • 맑음영광군10.1℃
  • 맑음보은8.2℃
  • 구름조금함양군10.6℃
  • 구름조금경주시12.0℃
  • 맑음강화4.9℃
  • 구름많음김해시13.2℃
  • 구름많음보성군11.2℃
  • 맑음흑산도11.9℃
  • 맑음군산9.4℃
  • 맑음양평7.2℃
  • 맑음청주8.8℃
  • 구름많음완도10.2℃
  • 맑음강릉11.4℃
  • 맑음파주3.5℃
  • 구름많음장흥9.8℃
  • 구름많음광양시11.6℃
  • 맑음철원3.5℃
  • 맑음서산7.7℃
  • 구름많음해남9.7℃
  • 맑음인천4.4℃
  • 구름조금구미8.5℃
  • 맑음부여9.2℃
  • 구름조금목포8.8℃
  • 구름많음남해12.9℃
  • 구름많음강진군10.2℃
  • 맑음동해13.0℃
  • 맑음백령도6.1℃
  • 맑음북춘천6.5℃
  • 구름많음북부산14.6℃
  • 맑음봉화8.5℃
  • 맑음원주7.1℃
  • 맑음춘천7.3℃
  • 맑음광주10.8℃
  • 맑음남원9.7℃
  • 연무제주13.4℃
  • 맑음홍성8.7℃
  • 맑음동두천4.5℃
  • 구름조금고산14.0℃
  • 맑음안동9.1℃
  • 맑음이천7.6℃
  • 맑음추풍령8.0℃
  • 맑음청송군9.2℃
  • 맑음고창10.6℃
  • 맑음수원5.9℃
  • 맑음보령9.7℃
  • 구름조금포항14.0℃
  • 구름조금대구12.0℃
  • 구름많음진주10.0℃
  • 구름조금장수8.5℃
  • 맑음충주7.6℃
  • 맑음제천6.9℃
  • 구름조금성산14.4℃
  • 맑음영주8.1℃
  • 맑음대전9.6℃
  • 맑음금산9.5℃
  • 구름많음서귀포18.7℃
  • 구름조금임실9.5℃
  • 구름조금고창군9.3℃
  • 맑음영월7.9℃
  • 구름조금천안7.6℃
  • 맑음울진14.0℃
  • 구름조금합천8.6℃
  • 구름많음고흥10.6℃
  • 맑음의성9.8℃
  • 구름많음양산시14.5℃
  • 맑음순창군9.5℃
  • 연무울산12.6℃
  • 맑음세종8.9℃
  • 맑음정선군8.0℃
  • 맑음대관령3.7℃
  • 맑음상주9.0℃
  • 맑음영천11.8℃
  • 구름많음통영14.0℃
  • 맑음거창10.5℃
  • 맑음부안11.3℃
  • 구름많음북창원13.3℃
  • 맑음태백8.0℃
  • 맑음속초10.1℃
  • 맑음북강릉11.0℃
  • 맑음전주9.7℃
  • 구름많음순천9.8℃
  • 연무창원12.3℃
  • 구름조금산청10.9℃
  • 맑음영덕11.6℃
  • 연무여수11.4℃
  • 구름많음거제14.1℃
  • 맑음문경8.6℃
  • 구름많음진도군11.0℃
  • 구름조금울릉도11.3℃
  • 맑음홍천6.2℃
  • 구름조금의령군9.2℃
  • 맑음인제6.9℃
  • 맑음서울4.5℃
  • 흐림부산14.8℃
  • 구름조금밀양12.1℃

뇌새김 영어 학습지 ‘더위크’, 누적 판매량 4만 5천 세트 돌파

이수진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2 15:50:42
  • -
  • +
  • 인쇄

<사진 - 뇌새김 영어 학습지 ‘더위크’ 누적 판매량 4만 5천 세트 돌파>

 


[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AI 에듀테크 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는 뇌새김 영어 학습지 ‘더위크’가 2024년 상반기에 약 2만 세트가 판매되며, 누적 판매량 4만 5천 세트(약 300만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더위크’는 스마트폰 또는 전용 학습 태블릿과 연동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학습할 수 있는 영어 학습지다.

위버스마인드는 ‘더위크’ 판매 상승 요인을 2030세대 직장인의 구매 증가라고 밝혔다. 2022년 12월에 출시된 ‘더위크’는 가볍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20-50세)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는데, 특히 올해에는 2030세대의 구매 비율이 70%를 넘어서며 매출 상승을 이끌었다.

‘더위크’를 구매한 이유로는 기초 영어 학습(38%)이 가장 높았으며, 다른 요인으로는 외국인과의 자유로운 대화(25%)와 자기계발(17%) 등이 꼽혔다. 구매자의 성별로는 여성(71%)이 많았으며, 직업별로는 직장인(56%)의 비율이 높았다.

위버스마인드는 2030세대 직장인의 구매 비율이 높은 이유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부담 없는 학습량, 혼자서도 발음을 연습할 수 있는 AI 발음 파형 분석 시스템을 꼽았다. ‘더위크’는 AI 발음 파형 분석 시스템을 통해 발화의 속도, 강세 등 세부 지표, 그래프를 보며 스스로 학습할 수 있으며, 영국과 미국의 단어 및 표현 차이도 익힐 수 있다.

이한웅 뇌새김 디지털마케팅 총괄은 “최근 경제난으로 2030직장인들의 자기계발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 속에 ‘더위크’가 큰 사랑을 받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향후에도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업그레이드하며 사용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어학습지 ‘더위크’를 판매하고 있는 AI 에듀테크 기업 ‘위버스마인드’는 올 1분기에 최대 매출 실적을 기록하며 지난해에 이어 연이은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5월에는 베트남 호치민과 일본 도쿄에 법인을 설립하며 글로벌 진출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많이 본 뉴스

초·중·고

대학

공무원

로스쿨

자격증

취업

오피니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