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 - 뇌새김 영어 학습지 ‘더위크’, 누적 판매량 4만 5천 세트 돌파

  • 구름많음봉화16.6℃
  • 구름많음영덕18.0℃
  • 흐림동해16.3℃
  • 구름조금대구20.5℃
  • 맑음상주18.0℃
  • 구름조금남원18.5℃
  • 맑음인천19.3℃
  • 흐림정선군14.7℃
  • 흐림거창18.3℃
  • 맑음안동17.7℃
  • 구름많음거제20.5℃
  • 구름많음보성군22.5℃
  • 구름조금강화18.4℃
  • 구름많음춘천14.9℃
  • 구름많음영월15.7℃
  • 구름많음정읍21.0℃
  • 구름많음서산20.1℃
  • 맑음홍성19.8℃
  • 구름많음문경18.2℃
  • 구름많음통영21.4℃
  • 구름많음수원19.3℃
  • 맑음천안19.7℃
  • 맑음파주17.2℃
  • 구름많음함양군18.7℃
  • 구름많음북창원20.6℃
  • 구름많음울진20.0℃
  • 흐림태백13.9℃
  • 구름조금영광군21.0℃
  • 흐림서귀포24.7℃
  • 맑음원주16.2℃
  • 구름조금산청18.9℃
  • 흐림인제14.9℃
  • 구름조금진주18.7℃
  • 구름많음고산24.4℃
  • 맑음임실20.6℃
  • 구름조금합천19.0℃
  • 맑음대전20.8℃
  • 구름많음완도22.7℃
  • 맑음금산19.1℃
  • 맑음청주20.4℃
  • 구름조금전주20.5℃
  • 맑음부여19.4℃
  • 맑음밀양21.6℃
  • 구름많음강진군21.4℃
  • 구름많음북춘천15.6℃
  • 구름많음목포21.3℃
  • 구름많음고창군21.0℃
  • 맑음의성18.2℃
  • 구름많음광양시21.8℃
  • 구름많음고흥22.4℃
  • 흐림제천15.8℃
  • 흐림포항19.8℃
  • 맑음창원20.9℃
  • 구름조금보령22.5℃
  • 구름조금부안20.1℃
  • 맑음서울18.5℃
  • 구름조금여수20.4℃
  • 구름조금장수18.1℃
  • 구름많음남해19.3℃
  • 맑음보은19.1℃
  • 흐림흑산도20.1℃
  • 구름많음군산20.3℃
  • 구름많음청송군17.2℃
  • 흐림양산시21.2℃
  • 구름조금고창21.6℃
  • 흐림강릉16.5℃
  • 구름조금의령군17.1℃
  • 구름많음경주시18.6℃
  • 구름많음김해시20.3℃
  • 구름조금북부산21.8℃
  • 구름많음성산24.6℃
  • 비북강릉15.7℃
  • 구름많음영천18.9℃
  • 흐림진도군21.7℃
  • 맑음양평16.3℃
  • 비울산19.3℃
  • 구름조금울릉도20.0℃
  • 구름많음장흥21.9℃
  • 맑음서청주17.9℃
  • 구름많음제주24.5℃
  • 맑음동두천16.8℃
  • 구름많음순천18.2℃
  • 구름많음철원15.7℃
  • 구름조금부산23.2℃
  • 흐림대관령12.1℃
  • 맑음충주18.7℃
  • 흐림속초15.9℃
  • 맑음세종19.5℃
  • 맑음홍천12.9℃
  • 구름많음영주16.3℃
  • 맑음구미19.8℃
  • 맑음이천17.6℃
  • 구름조금순창군19.6℃
  • 구름많음광주19.8℃
  • 구름많음백령도18.9℃
  • 구름많음추풍령18.4℃
  • 구름많음해남22.2℃

뇌새김 영어 학습지 ‘더위크’, 누적 판매량 4만 5천 세트 돌파

이수진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2 15:50:42
  • -
  • +
  • 인쇄

<사진 - 뇌새김 영어 학습지 ‘더위크’ 누적 판매량 4만 5천 세트 돌파>

 


[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AI 에듀테크 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는 뇌새김 영어 학습지 ‘더위크’가 2024년 상반기에 약 2만 세트가 판매되며, 누적 판매량 4만 5천 세트(약 300만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더위크’는 스마트폰 또는 전용 학습 태블릿과 연동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학습할 수 있는 영어 학습지다.

위버스마인드는 ‘더위크’ 판매 상승 요인을 2030세대 직장인의 구매 증가라고 밝혔다. 2022년 12월에 출시된 ‘더위크’는 가볍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20-50세)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는데, 특히 올해에는 2030세대의 구매 비율이 70%를 넘어서며 매출 상승을 이끌었다.

‘더위크’를 구매한 이유로는 기초 영어 학습(38%)이 가장 높았으며, 다른 요인으로는 외국인과의 자유로운 대화(25%)와 자기계발(17%) 등이 꼽혔다. 구매자의 성별로는 여성(71%)이 많았으며, 직업별로는 직장인(56%)의 비율이 높았다.

위버스마인드는 2030세대 직장인의 구매 비율이 높은 이유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부담 없는 학습량, 혼자서도 발음을 연습할 수 있는 AI 발음 파형 분석 시스템을 꼽았다. ‘더위크’는 AI 발음 파형 분석 시스템을 통해 발화의 속도, 강세 등 세부 지표, 그래프를 보며 스스로 학습할 수 있으며, 영국과 미국의 단어 및 표현 차이도 익힐 수 있다.

이한웅 뇌새김 디지털마케팅 총괄은 “최근 경제난으로 2030직장인들의 자기계발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 속에 ‘더위크’가 큰 사랑을 받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향후에도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업그레이드하며 사용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어학습지 ‘더위크’를 판매하고 있는 AI 에듀테크 기업 ‘위버스마인드’는 올 1분기에 최대 매출 실적을 기록하며 지난해에 이어 연이은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5월에는 베트남 호치민과 일본 도쿄에 법인을 설립하며 글로벌 진출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많이 본 뉴스

초·중·고

대학

공무원

로스쿨

자격증

취업

오피니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