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 - 브랜딩포유 × 뇌과학뉴로피드백협회, 마케팅·교육 융합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흐림함양군16.0℃
  • 구름조금춘천12.7℃
  • 흐림여수18.9℃
  • 흐림창원18.2℃
  • 흐림밀양17.8℃
  • 흐림금산13.7℃
  • 흐림성산21.8℃
  • 흐림해남16.1℃
  • 흐림완도17.8℃
  • 흐림진도군16.7℃
  • 흐림흑산도17.1℃
  • 구름조금충주12.5℃
  • 구름조금서울13.5℃
  • 흐림고산20.5℃
  • 흐림대구16.7℃
  • 흐림북부산18.7℃
  • 흐림보성군16.6℃
  • 흐림고창군14.0℃
  • 흐림광양시17.9℃
  • 박무청주15.3℃
  • 흐림의성15.3℃
  • 흐림속초12.2℃
  • 흐림장수13.1℃
  • 흐림북창원18.0℃
  • 구름조금양평13.4℃
  • 흐림구미15.5℃
  • 흐림의령군15.8℃
  • 비울산16.5℃
  • 구름많음태백10.3℃
  • 흐림거창15.1℃
  • 흐림영천15.2℃
  • 맑음백령도12.5℃
  • 흐림부안14.3℃
  • 흐림영덕14.1℃
  • 구름많음천안13.8℃
  • 구름많음보령13.9℃
  • 흐림동해13.6℃
  • 박무전주13.8℃
  • 구름조금북춘천11.6℃
  • 흐림추풍령14.6℃
  • 구름많음영월11.2℃
  • 흐림영광군14.1℃
  • 흐림청송군14.2℃
  • 구름많음영주12.7℃
  • 흐림남해18.1℃
  • 흐림대관령8.3℃
  • 구름많음서산12.8℃
  • 흐림고흥18.5℃
  • 구름많음원주12.3℃
  • 흐림고창13.9℃
  • 흐림순창군14.6℃
  • 흐림진주15.6℃
  • 구름많음강화12.0℃
  • 구름조금수원12.8℃
  • 구름많음세종14.0℃
  • 흐림장흥17.0℃
  • 흐림상주15.5℃
  • 구름많음동두천11.1℃
  • 흐림임실14.2℃
  • 흐림경주시15.7℃
  • 구름많음정선군10.9℃
  • 흐림서귀포22.9℃
  • 박무대전14.7℃
  • 구름많음파주11.3℃
  • 구름많음보은13.3℃
  • 흐림산청16.1℃
  • 흐림울진14.1℃
  • 흐림순천14.1℃
  • 흐림김해시17.8℃
  • 흐림울릉도12.1℃
  • 흐림강진군16.5℃
  • 구름많음군산13.9℃
  • 비제주21.2℃
  • 흐림광주15.8℃
  • 구름많음인천13.1℃
  • 구름많음부여14.4℃
  • 구름많음이천12.5℃
  • 흐림봉화11.3℃
  • 흐림강릉13.2℃
  • 흐림안동14.3℃
  • 구름많음홍천12.2℃
  • 흐림부산18.6℃
  • 구름많음서청주13.8℃
  • 흐림포항18.5℃
  • 흐림남원14.7℃
  • 박무홍성12.8℃
  • 흐림합천16.2℃
  • 비북강릉12.4℃
  • 흐림통영18.8℃
  • 흐림정읍14.0℃
  • 흐림양산시18.7℃
  • 구름조금인제11.3℃
  • 구름많음철원10.7℃
  • 흐림목포16.1℃
  • 구름많음문경14.6℃
  • 구름많음제천11.7℃
  • 흐림거제18.6℃

브랜딩포유 × 뇌과학뉴로피드백협회, 마케팅·교육 융합 위한 업무협약 체결

마성배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14:19:00
  • -
  • +
  • 인쇄
“브랜딩과 뇌과학이 만나다… 실용적 콘텐츠 확산과 공동 성장 시동”

 

 

 

 

 

브랜딩 전문 기업 브랜딩포유(대표 장이지)와 뇌과학 기반 교육기관인 뇌과학뉴로피드백협회(센터장 이서아)가 서울 워크리움 6층에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각자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마케팅 역량과 교육 콘텐츠 개발에 협력하며,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콘텐츠를 공동 제작해 대중과 전문가 집단 모두에게 확산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MOU의 주요 협력 분야는 △브랜딩 및 마케팅 전략 자문, △영상 및 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세미나·특강·설명회 등 공동 기획 운영, △블로그·뉴스레터·SNS 채널 공동 활용 등이다. 더불어, 기관 간 필요에 따른 맞춤형 협업도 유연하게 추진될 계획이다.


브랜딩포유 장이지 대표는 “브랜딩의 핵심은 결국 사람의 인지 구조를 이해하는 것이며, 뇌과학은 그 원리를 가장 잘 설명할 수 있는 학문”이라며 “이번 협업은 브랜딩과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서아 센터장 역시 “뇌소통의 중요성을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전달 방식이 필요하다”며 “브랜딩포유와의 협업을 통해 뇌과학의 실질적 가치를 널리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2025년 하반기 중 콘텐츠 공동 개발 및 세미나 개최를 시작으로 실질적 협업을 본격화하며, 향후 정기 프로그램 운영 등 중장기 파트너십으로 확장할 방침이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많이 본 뉴스

초·중·고

대학

공무원

로스쿨

자격증

취업

오피니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