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의 가치' 실현하는 나눔 경영 확산
![]() |
| ▲지난 3일, 고창군청에서 열린 드림장학금 전달식에서 HR그룹(주) 신호룡 대표이사(왼쪽)와 심덕섭 고창군수(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HR그룹(주) 미디어팀 제공) |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쿠팡CLS)의 쿠팡택배(퀵플렉스) 공식 협력사인 HR그룹㈜(대표이사 신호룡)은 지난 11월 3일 전라북도 고창군청에서 ‘드림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하며 지역 사회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인재 육성 의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HR그룹㈜ 신호룡 대표와 심덕섭 고창군수를 비롯해 고창군청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학업에 대한 열정과 자립 의지를 지닌 지역 청소년들이 꿈을 이어갈 수 있도록 격려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번 드림장학금은 고창군 관내 학교의 추천 절차를 거쳐 선정된 학생들에게 전달됐으며, 교육 기회 확대와 안정적인 학업 환경 조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HR그룹은 물류 사업을 중심으로 레포츠·리테일 등 사업 영역을 다각화하고 있으며, 2022년 창업 이후 ‘너와 나, 우리 모두가 즐겁고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라는 경영 철학 아래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신호룡 대표는 “이번 장학금은 단순한 경제적 지원을 넘어, 미래 세대인 청소년들이 환경적 제약 없이 자신의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며 “미래 사회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이 경제적 부담에서 벗어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기업의 핵심적인 사회적 책임”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HR그룹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나눔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심덕섭 고창군수도 “HR그룹의 진심 어린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오늘의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동기 부여가 되어 지역 사회의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HR그룹은 2022년부터 드림장학생 결연, 문화활동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전국적으로 꾸준히 전개하며 ESG 경영과 사회적 책임(CSR)을 실천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