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 - 니콘, ‘Vision You Can Feel’ 글로벌 캠페인 실시 “안경렌즈 비전 담아”

  • 흐림이천15.0℃
  • 흐림울산14.1℃
  • 구름많음영주15.8℃
  • 맑음완도21.4℃
  • 맑음순천17.8℃
  • 맑음대구18.5℃
  • 구름많음세종16.2℃
  • 구름많음철원12.1℃
  • 비수원12.4℃
  • 구름많음정읍17.6℃
  • 구름많음부여17.1℃
  • 흐림강화11.9℃
  • 박무백령도14.7℃
  • 구름조금북창원19.1℃
  • 흐림속초15.8℃
  • 흐림인제14.7℃
  • 흐림춘천13.6℃
  • 맑음순창군17.5℃
  • 맑음의성19.0℃
  • 흐림동두천12.0℃
  • 흐림홍성15.4℃
  • 구름많음울진17.4℃
  • 흐림천안15.1℃
  • 구름조금보은16.4℃
  • 구름많음청송군16.6℃
  • 맑음구미20.0℃
  • 흐림홍천12.8℃
  • 구름조금장수16.4℃
  • 구름많음강릉17.9℃
  • 흐림보령17.5℃
  • 흐림고창16.7℃
  • 맑음남해18.7℃
  • 구름많음금산17.3℃
  • 구름많음대전17.6℃
  • 흐림인천13.7℃
  • 구름많음상주17.6℃
  • 구름많음서청주16.2℃
  • 흐림북부산17.7℃
  • 흐림양평14.1℃
  • 맑음거제18.5℃
  • 흐림양산시17.2℃
  • 흐림영광군
  • 맑음보성군20.3℃
  • 비서울12.6℃
  • 맑음전주18.0℃
  • 구름조금남원18.6℃
  • 구름많음대관령13.1℃
  • 맑음임실16.8℃
  • 흐림울릉도13.9℃
  • 구름많음파주12.0℃
  • 구름조금고산18.5℃
  • 구름많음문경17.1℃
  • 맑음밀양18.2℃
  • 구름많음동해17.3℃
  • 흐림청주17.4℃
  • 구름많음군산16.7℃
  • 구름많음추풍령15.6℃
  • 맑음진주19.4℃
  • 구름많음북강릉17.4℃
  • 구름많음김해시16.6℃
  • 맑음통영20.4℃
  • 흐림북춘천13.4℃
  • 맑음성산19.2℃
  • 맑음장흥19.9℃
  • 맑음합천20.0℃
  • 맑음광주19.2℃
  • 구름조금목포18.1℃
  • 구름조금영천17.9℃
  • 맑음진도군18.8℃
  • 구름많음정선군18.9℃
  • 맑음해남19.9℃
  • 맑음제주20.7℃
  • 맑음서귀포23.5℃
  • 맑음창원18.6℃
  • 구름많음부산18.0℃
  • 구름많음고창군17.5℃
  • 맑음안동18.1℃
  • 맑음여수19.2℃
  • 맑음고흥21.1℃
  • 구름조금충주17.0℃
  • 맑음의령군18.7℃
  • 맑음산청19.7℃
  • 구름많음제천16.7℃
  • 구름많음봉화16.5℃
  • 구름많음영월16.5℃
  • 맑음거창19.3℃
  • 구름많음포항16.7℃
  • 맑음강진군20.3℃
  • 구름많음부안15.9℃
  • 구름많음영덕17.3℃
  • 흐림원주14.8℃
  • 맑음광양시21.3℃
  • 구름많음경주시16.3℃
  • 구름조금함양군19.6℃
  • 구름조금흑산도18.2℃
  • 흐림서산13.3℃
  • 구름많음태백13.1℃

니콘, ‘Vision You Can Feel’ 글로벌 캠페인 실시 “안경렌즈 비전 담아”

이수진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3 10:57:10
  • -
  • +
  • 인쇄
니콘 안경렌즈, 소비를 넘어 일상의 감동을 함께하는 브랜드
더욱 생생한 순간을 담는 고품질 안경렌즈

 

니콘 안경렌즈가 2024 글로벌 캠페인 “Vision You Can Feel”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히 안경렌즈 기술 개발에 그치지 않고 개인의 모든 시선이 닿는 일상 속 감정을 더욱 생생하게 제공하고자 하는 니콘 안경렌즈의 비전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4 글로벌 캠페인 “Vision You Can Feel”은 새로운 브랜드 필름을 통해 그 시작을 알렸다. 해당 영상에는 니콘 안경렌즈를 착용한 다양한 캐릭터들이 생생하고 강렬한 감정을 경험하는 장면이 소개된다. 이는 모든 시선이 모험이 되며, 개인이 경험하는 모든 시선을 잊을 수 없는 추억과 감동으로 만들고자 하는 니콘 안경렌즈의 메시지를 내포한다.

개인 맞춤 안경렌즈 브랜드로서의 장인 정신을 고집해 온 니콘 안경렌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안경 착용자에게 최고의 개인 맞춤형 시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삶의 매 순간을 고양하고자 시선이 닿는 일상 속 ‘감정’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이에 부합하는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을 제공하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콘텐츠를 창작하기 위해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SOS in Bel Air와 협력을 진행했다.

니콘 안경렌즈 글로벌 마케팅 이사인 다케야스 히로세(Takeyasu Hirose)는 “안경 착용자에게 안경은 아침에 일어나 가장 먼저 손에 쥐는 물건이자, 잠들기 전까지 함께하는 것”이라며 “가장 얇고, 가장 선명하며, 가장 혁신적인 안경 렌즈를 개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 인생의 모든 순간을 더욱 선명하고 생생하게 만드는 것이 니콘 안경렌즈의 소명이다”라고 전했다.

5월부터 국내에서 진행되는 니콘 안경렌즈의 “Vision You Can Feel” 캠페인은 향후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전개될 예정이다. 캠페인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니콘 안경렌즈 공식 홈페이지 및 Instagram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을 주도한 니콘 안경렌즈의 글로벌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총괄 매니저인 이사벨 아브리외(Isabelle Abrieux)는 “2023년에 이 캠페인 아이디어를 추진하면서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제공하고 싶었다”라며 “해당 캠페인에서 개인의 ‘감정’에 주목하는 이유는 니콘 안경렌즈를 단순히 소비자가 소비하고 싶은 브랜드가 아닌 그들의 삶에 함께하고 싶은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함이다”라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많이 본 뉴스

초·중·고

대학

공무원

로스쿨

자격증

취업

오피니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