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 - 니콘, ‘Vision You Can Feel’ 글로벌 캠페인 실시 “안경렌즈 비전 담아”

  • 흐림여수16.2℃
  • 구름많음양산시14.2℃
  • 흐림거창12.6℃
  • 구름많음북부산13.9℃
  • 구름많음울릉도14.9℃
  • 흐림해남14.2℃
  • 흐림홍천10.2℃
  • 흐림청주12.6℃
  • 흐림서울12.1℃
  • 흐림경주시15.0℃
  • 구름많음진주13.1℃
  • 구름많음강진군14.0℃
  • 흐림양평11.8℃
  • 흐림강화11.9℃
  • 구름많음성산16.9℃
  • 흐림세종10.4℃
  • 흐림순천12.7℃
  • 흐림홍성10.5℃
  • 흐림파주9.4℃
  • 흐림강릉12.8℃
  • 흐림이천10.5℃
  • 흐림태백9.6℃
  • 흐림천안10.1℃
  • 흐림대전11.5℃
  • 흐림영천13.9℃
  • 구름많음의령군12.7℃
  • 흐림안동12.8℃
  • 구름많음장흥13.6℃
  • 흐림원주11.5℃
  • 구름많음북창원16.3℃
  • 흐림울진13.7℃
  • 흐림부여10.8℃
  • 구름많음거제14.7℃
  • 흐림영덕13.0℃
  • 흐림추풍령11.5℃
  • 흐림합천14.8℃
  • 흐림고창군10.8℃
  • 흐림철원8.9℃
  • 구름많음남해15.7℃
  • 흐림대관령6.4℃
  • 흐림고창10.9℃
  • 흐림정선군9.1℃
  • 흐림수원12.5℃
  • 흐림북춘천9.8℃
  • 흐림목포13.8℃
  • 흐림대구15.8℃
  • 흐림상주12.6℃
  • 흐림춘천10.0℃
  • 흐림충주10.5℃
  • 흐림의성12.5℃
  • 흐림보성군14.6℃
  • 흐림영광군
  • 흐림영주11.5℃
  • 흐림군산11.0℃
  • 흐림산청12.7℃
  • 흐림보은10.0℃
  • 흐림포항15.9℃
  • 흐림전주11.9℃
  • 흐림보령12.0℃
  • 흐림진도군14.9℃
  • 흐림부안12.0℃
  • 흐림서산11.7℃
  • 흐림인천12.3℃
  • 흐림광양시14.9℃
  • 구름많음밀양13.9℃
  • 구름많음통영15.6℃
  • 흐림서청주9.8℃
  • 흐림봉화10.7℃
  • 흐림영월9.9℃
  • 흐림임실12.3℃
  • 흐림남원11.9℃
  • 흐림함양군12.4℃
  • 구름많음울산15.2℃
  • 흐림동두천10.3℃
  • 흐림정읍10.9℃
  • 구름많음창원15.8℃
  • 흐림장수10.1℃
  • 구름많음고산17.6℃
  • 흐림문경12.6℃
  • 흐림김해시15.7℃
  • 구름많음청송군12.0℃
  • 흐림구미13.9℃
  • 흐림백령도12.8℃
  • 흐림서귀포18.9℃
  • 구름많음부산16.4℃
  • 흐림순창군10.9℃
  • 흐림인제9.5℃
  • 흐림북강릉11.7℃
  • 구름많음완도13.8℃
  • 흐림동해13.4℃
  • 흐림금산10.2℃
  • 흐림고흥12.2℃
  • 흐림흑산도15.5℃
  • 흐림제주18.0℃
  • 흐림제천10.1℃
  • 흐림속초12.1℃
  • 흐림광주13.3℃

니콘, ‘Vision You Can Feel’ 글로벌 캠페인 실시 “안경렌즈 비전 담아”

이수진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3 10:57:10
  • -
  • +
  • 인쇄
니콘 안경렌즈, 소비를 넘어 일상의 감동을 함께하는 브랜드
더욱 생생한 순간을 담는 고품질 안경렌즈

 

니콘 안경렌즈가 2024 글로벌 캠페인 “Vision You Can Feel”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히 안경렌즈 기술 개발에 그치지 않고 개인의 모든 시선이 닿는 일상 속 감정을 더욱 생생하게 제공하고자 하는 니콘 안경렌즈의 비전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4 글로벌 캠페인 “Vision You Can Feel”은 새로운 브랜드 필름을 통해 그 시작을 알렸다. 해당 영상에는 니콘 안경렌즈를 착용한 다양한 캐릭터들이 생생하고 강렬한 감정을 경험하는 장면이 소개된다. 이는 모든 시선이 모험이 되며, 개인이 경험하는 모든 시선을 잊을 수 없는 추억과 감동으로 만들고자 하는 니콘 안경렌즈의 메시지를 내포한다.

개인 맞춤 안경렌즈 브랜드로서의 장인 정신을 고집해 온 니콘 안경렌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안경 착용자에게 최고의 개인 맞춤형 시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삶의 매 순간을 고양하고자 시선이 닿는 일상 속 ‘감정’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이에 부합하는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을 제공하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콘텐츠를 창작하기 위해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SOS in Bel Air와 협력을 진행했다.

니콘 안경렌즈 글로벌 마케팅 이사인 다케야스 히로세(Takeyasu Hirose)는 “안경 착용자에게 안경은 아침에 일어나 가장 먼저 손에 쥐는 물건이자, 잠들기 전까지 함께하는 것”이라며 “가장 얇고, 가장 선명하며, 가장 혁신적인 안경 렌즈를 개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 인생의 모든 순간을 더욱 선명하고 생생하게 만드는 것이 니콘 안경렌즈의 소명이다”라고 전했다.

5월부터 국내에서 진행되는 니콘 안경렌즈의 “Vision You Can Feel” 캠페인은 향후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전개될 예정이다. 캠페인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니콘 안경렌즈 공식 홈페이지 및 Instagram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을 주도한 니콘 안경렌즈의 글로벌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총괄 매니저인 이사벨 아브리외(Isabelle Abrieux)는 “2023년에 이 캠페인 아이디어를 추진하면서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제공하고 싶었다”라며 “해당 캠페인에서 개인의 ‘감정’에 주목하는 이유는 니콘 안경렌즈를 단순히 소비자가 소비하고 싶은 브랜드가 아닌 그들의 삶에 함께하고 싶은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함이다”라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많이 본 뉴스

초·중·고

대학

공무원

로스쿨

자격증

취업

오피니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