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 - 남성복 브랜드 ‘맨온더분’, 리브랜딩…한국 정서 바탕 남성복으로 재탄생

  • 맑음서울7.6℃
  • 맑음원주9.7℃
  • 맑음철원5.8℃
  • 맑음인천7.7℃
  • 맑음대관령5.4℃
  • 구름많음충주9.1℃
  • 구름많음세종7.8℃
  • 흐림제주17.4℃
  • 구름많음보은10.1℃
  • 박무홍성4.8℃
  • 맑음인제7.2℃
  • 구름많음밀양15.9℃
  • 구름조금서청주7.3℃
  • 구름많음남원10.2℃
  • 맑음서산4.5℃
  • 흐림청송군12.2℃
  • 구름많음경주시13.3℃
  • 구름많음금산10.5℃
  • 구름많음안동12.2℃
  • 흐림성산17.1℃
  • 흐림영주10.6℃
  • 맑음파주3.8℃
  • 흐림북창원15.7℃
  • 흐림봉화8.3℃
  • 구름많음천안6.2℃
  • 구름많음광주11.2℃
  • 구름많음목포11.7℃
  • 흐림완도12.8℃
  • 구름많음전주9.1℃
  • 구름조금강릉11.3℃
  • 맑음양평9.0℃
  • 맑음이천7.5℃
  • 흐림여수16.6℃
  • 구름많음흑산도13.4℃
  • 맑음동두천5.5℃
  • 맑음수원6.0℃
  • 맑음부여7.2℃
  • 구름많음함양군12.3℃
  • 구름많음북부산16.0℃
  • 흐림창원16.1℃
  • 구름조금군산7.8℃
  • 구름많음영광군9.3℃
  • 구름많음문경12.7℃
  • 구름많음장흥12.0℃
  • 구름많음정선군8.0℃
  • 구름많음거창11.2℃
  • 맑음청주10.0℃
  • 구름조금제천8.1℃
  • 비울릉도11.9℃
  • 구름많음고창군10.3℃
  • 흐림영덕12.6℃
  • 흐림거제16.6℃
  • 구름많음산청11.5℃
  • 흐림영천13.6℃
  • 흐림울진11.4℃
  • 구름많음북강릉10.3℃
  • 흐림광양시15.7℃
  • 구름많음강진군12.0℃
  • 흐림고흥12.5℃
  • 구름조금고산16.7℃
  • 구름많음구미14.0℃
  • 구름많음동해11.9℃
  • 구름많음속초10.4℃
  • 흐림남해16.0℃
  • 구름많음진주13.5℃
  • 구름많음순천11.1℃
  • 흐림태백8.1℃
  • 구름많음해남11.7℃
  • 구름많음합천12.6℃
  • 흐림통영16.2℃
  • 흐림양산시16.2℃
  • 구름많음추풍령11.0℃
  • 맑음춘천9.0℃
  • 구름많음보령6.4℃
  • 흐림김해시14.9℃
  • 구름조금대전8.6℃
  • 구름많음부안9.5℃
  • 맑음서귀포17.5℃
  • 구름많음영월9.4℃
  • 구름많음정읍8.5℃
  • 구름많음의성13.8℃
  • 구름많음임실9.8℃
  • 구름많음장수11.0℃
  • 흐림울산13.5℃
  • 흐림의령군11.1℃
  • 구름많음진도군12.7℃
  • 맑음북춘천7.8℃
  • 구름많음대구14.3℃
  • 흐림부산16.0℃
  • 구름조금순창군10.2℃
  • 구름많음보성군12.5℃
  • 구름많음상주12.8℃
  • 맑음백령도10.5℃
  • 맑음강화4.1℃
  • 비포항13.0℃
  • 맑음홍천8.7℃
  • 구름많음고창9.3℃

남성복 브랜드 ‘맨온더분’, 리브랜딩…한국 정서 바탕 남성복으로 재탄생

이수진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0 10:54:59
  • -
  • +
  • 인쇄
보통의 일상을 살아가는 남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미지 출처: 맨온더분>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남성복 브랜드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이 론칭 10년 만에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실시한다. 기존 유러피안 스타일에서 벗어나 한국 남성 라이프스타일의 정체성을 담은 브랜드로 새롭게 탄생한다.

맨온더분은 지난해 글로벌 브랜드 아미리(AMIRI)와 피어오브갓(Fear of God) 출신 디자이너 김시형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구축했다.

맨온더분의 페르소나는 누구나 선망하는 히어로 같은 인물이지만, 이와 동시에 누군가의 아버지이자, 남편, 친구 등 보통의 일상을 살아가는 남성이다. ‘누구나 입고 싶고, 누구나 되고 싶은‘ 맨온더분만의 페르소나를 해석한 컬렉션과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번 2025 S/S 시즌 광고 캠페인은 제주도를 배경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남성이 보내는 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을 담아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강조한다. 또한, 베이직, 캐주얼, 클래식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각 제품군의 가장 전문성있는 생산처에서 맨온더분만의 상품을 기획하고 제작해 나갈 예정이다.

‘베이직 라인’은 영국산치노 소재를 사용해 바지, 트렌치코트, 워싱재킷 등 편안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일상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캐주얼 라인’은 미국의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의상에서 영감 받아 한국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했으며, 데님 트러커 재킷, 스웻셔츠, 팬츠 등을 다양하게 출시한다. ‘클래식 라인’은 한국의 테일러와 협업해, 남성적이면서도 편안한 실루엣을 개발해 새로운 수트, 자켓 컬렉션을 선보인다.

김시형 디렉터는 “맨온더분을 입는 모든 남성이 스스로를 특별한 존재로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를 만들어가겠다”며, “한국적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맨온더분은 리브랜딩과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20일부터 3월 5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025 S/S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오프라인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ANEPIGRAPHE 양말을 증정한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많이 본 뉴스

초·중·고

대학

공무원

로스쿨

자격증

취업

오피니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