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스터디교육의 중등인강 1위(2016~2024년 중등 유료 온라인 교육 공시 업체 공시 매출 및 성적 장학생 배출 기준) 엠베스트가 지난 1월 24일 부산과 25일 대전에서 진행한 ‘2026 중등 최상위권 전략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설명회는 시작 전부터 학생과 학부모들의 신청이 쇄도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행사 당일에는 준비된 좌석이 빈틈없이 채워진 것은 물론, 미처 자리를 구하지 못한 참석자들이 강연장 통로에 서거나 바닥에 앉아서까지 경청하는 등 설명회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했다.
2026학년도 중학교 1·2·3학년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설명회는 중등 시기부터 준비해야 할 학습 방향 및 자기주도학습 전략부터 고교 진학, 대입까지 이어지는 체계적인 학습 흐름을 제시하며 현장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1부 강연에서는 엠베스트 입시전략연구소 김창식 소장이 연사로 나서 대입에서 요구되는 핵심 역량과 고교 선택의 중요성을 상세히 풀어냈으며, 이어진 2부에서는 국어 유현진, 사회 곽주현, 영어 박영아, 수학 민정범, 과학 박상아 강사 등 엠베스트를 대표하는 강사진이 직접 무대에 올라 과목별 핵심 학습 전략을 공개했다.
특히 설명회 종료 후 진행된 스타 강사진 친필 사인회에는 온라인 강의로만 접하던 선생님들을 직접 만나기 위해 수많은 학생이 줄을 서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일부 학생들은 사인회 종료 시점까지 자리를 지키며 남다른 열의를 보였으며, 현장에서는 “선생님을 직접 만나 조언을 들으니 공부에 대한 동기부여가 확실히 됐다”라는 반응이 잇따랐다.
한편, 중등인강 엠베스트는 오는 1월 31일 서울 코엑스에서 ‘2026 중등 최상위권 전략 설명회’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