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어 전문 온라인 학원 ‘실비아스페인어’가 2026년 1차 스페인어 멘토링 과정 신규 개강 수강 신청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실비아스페인어의 대표이자 강사인 실비아 대표가 직접 저술한 베스트셀러 『실비아의 스페인어 멘토링』 교재를 기반으로 진행된다. 해당 교재는 스페인어 분야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으며, 국내 스페인어 학습자들에게 최적화된 실용적 접근법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스페인어 멘토링’ 과정은 한국인 학습자 맞춤형으로 설계된 기초 스페인어 학습 커리큘럼으로, 문법·단어·짧은 회화를 단계별로 익히며 탄탄한 기본기를 다지고 말문을 트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입문자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실용적 과정으로, 기초 문법 및 회화 실력을 동시에 강화할 수 있다.
수업은 온라인 실시간 멘토링 방식으로 진행되며, 개강일은 2026년 1월 7일(수), 수업 시간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다. 특히 실비아스페인어의 멘토링 신규반은 연 2회(1월, 7월)만 한정 개설돼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실비아스페인어는 신규 개강을 기념해 수강생을 위한 기간별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메가얼리버드’ 기간(10월 15일~11월 14일)에는 수강료의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이어지는 ‘슈퍼얼리버드’ 기간(11월 15일~12월 14일)에는 2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연말까지 등록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하는 ‘2026 신년 특별 혜택’(~12월 31일)은 202,600원의 특별가로 제공된다.
실비아스페인어 관계자는 “스페인어 멘토링은 단순한 문법 수업이 아닌, 실제로 ‘말할 수 있는’ 스페인어를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이라며, “기초부터 실전 회화, 원서 읽기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학습자들이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해외 현지에서도 많은 수강생들이 꾸준히 학습을 이어가며,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키워가고 있다”며 “이번 신규 개강을 통해 더 많은 학습자들이 스페인어로 새로운 가능성을 열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