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 - 밸롭의 워킹화 ‘티바트’, 누적판매 110만족 돌파.. 본격 해외진출도

  • 흐림파주17.8℃
  • 구름많음강릉19.4℃
  • 흐림영천18.8℃
  • 구름많음청송군18.9℃
  • 흐림순창군20.7℃
  • 흐림울산17.7℃
  • 흐림안동19.1℃
  • 흐림강진군21.1℃
  • 흐림광양시20.2℃
  • 흐림영덕17.3℃
  • 흐림대구19.5℃
  • 흐림순천20.0℃
  • 흐림거제20.2℃
  • 흐림남원20.6℃
  • 흐림정선군19.2℃
  • 구름많음이천21.4℃
  • 구름많음금산21.2℃
  • 구름많음목포20.5℃
  • 구름많음서청주19.8℃
  • 구름많음보령19.6℃
  • 흐림청주20.3℃
  • 흐림북부산20.9℃
  • 구름많음원주20.4℃
  • 흐림문경18.2℃
  • 흐림거창19.2℃
  • 흐림김해시20.4℃
  • 구름많음북강릉18.1℃
  • 구름조금북춘천20.0℃
  • 구름많음구미20.3℃
  • 흐림밀양21.0℃
  • 흐림여수19.6℃
  • 흐림함양군20.2℃
  • 흐림산청20.1℃
  • 흐림통영21.0℃
  • 흐림해남20.7℃
  • 구름많음제천18.8℃
  • 구름많음대전21.6℃
  • 구름많음의성19.6℃
  • 흐림추풍령18.4℃
  • 흐림북창원21.0℃
  • 흐림태백14.8℃
  • 구름많음부여20.5℃
  • 구름많음홍성20.3℃
  • 구름조금홍천19.8℃
  • 구름많음세종19.5℃
  • 흐림상주19.9℃
  • 흐림진주19.6℃
  • 구름많음충주19.8℃
  • 흐림창원20.3℃
  • 맑음인천17.8℃
  • 구름많음서산19.0℃
  • 흐림서귀포25.1℃
  • 흐림봉화16.6℃
  • 흐림철원18.5℃
  • 흐림경주시19.7℃
  • 흐림군산19.5℃
  • 흐림울진17.6℃
  • 구름많음서울18.4℃
  • 흐림제주22.6℃
  • 구름많음합천20.4℃
  • 흐림포항19.1℃
  • 흐림성산23.3℃
  • 구름많음속초17.1℃
  • 흐림양산시20.7℃
  • 구름조금수원20.6℃
  • 흐림남해19.9℃
  • 구름많음장수19.1℃
  • 구름조금춘천20.5℃
  • 흐림광주21.3℃
  • 흐림진도군20.0℃
  • 구름많음부안19.8℃
  • 흐림의령군19.3℃
  • 흐림영주17.4℃
  • 흐림정읍19.6℃
  • 흐림고흥20.8℃
  • 흐림고창19.9℃
  • 흐림흑산도17.6℃
  • 구름많음보은19.3℃
  • 흐림보성군21.1℃
  • 구름많음천안19.5℃
  • 구름조금강화17.3℃
  • 흐림임실19.9℃
  • 구름많음영월19.7℃
  • 흐림장흥21.0℃
  • 구름조금양평19.5℃
  • 구름많음대관령16.6℃
  • 구름많음동두천
  • 구름많음전주20.8℃
  • 흐림울릉도14.4℃
  • 흐림부산21.3℃
  • 맑음백령도12.9℃
  • 흐림동해17.1℃
  • 흐림고창군20.0℃
  • 흐림완도21.1℃
  • 구름많음인제18.9℃
  • 흐림고산22.1℃
  • 흐림영광군19.2℃

밸롭의 워킹화 ‘티바트’, 누적판매 110만족 돌파.. 본격 해외진출도

이수진 기자 / 기사승인 : 2025-06-30 17:02:55
  • -
  • +
  • 인쇄

 

 

 

 

국내 스포츠브랜드 밸롭(대표 손대원, 최선미)의 ‘티바트(TIVAT)’ 시리즈가 현재까지의 판매량이 누적 110만족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밸롭에 따르면 ‘티바트’ 워킹화를 출시한 후 초반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구매하고 사용한 고객들이 하루 종일 걸어도 발이 편하다는 평은 물론, 넓은 발볼에도 딱 맞는다는 등의 평가가 이어졌고, 단순한 운동화를 넘어 매일 신는 데일리 슈즈로 자리매김하게 되면서 누적 110만족 판매를 이루게 된 것으로 보고 있다.

‘티바트’ 시리즈 중 아티보 모델의 경우 발과 무릎에 주는 압박을 줄여준다는 평가를 받으며 고가 브랜드 신발보다 더 편하다는 SNS 후기를 바탕으로 중장년층이나 오랫동안 서서 일하는 직장인, 족저근막염이 있는 소비자들까지 폭넓은 소비자들에게 고르게 판매됐고, ‘매일 신기에 좋은 신발’이라는 소비자 관점의 인식이 자연스럽게 확산된 결과로 보인다.

또한, 티바트 1.0 모델은 발볼이 넓은 사람이나 장시간 외출이 잦은 사람들에게 특히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데, 폭신한 착화감이나 자연스러운 발 아치 지지력 등 디테일한 설계가 눈에 띈다.

밸롭은 브랜드 전략도 발맞춰 변화 중인 상태로, ‘편안한 하루를 신다’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소비자 참여형 ‘티바트 챌린지’ 캠페인을 운영해 브랜드 경험을 넓혀가고 있다. 일상 속 걷기와 편안한 신발의 연결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것이 핵심이다.

밸롭은 이와 동시에 해외진출 계획도 본격화 한 상태로써 일본, 독일, 인도네시아 등지에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하반기부터는 수출 계약과 글로벌 유통망 확보를 통해 워킹화의 무대를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관계자는 “밸롭 티바트 시리즈는 단순히 ‘좋은 신발’이 아닌, 누구나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신기 좋은 신발’로 자리잡고 있는 중”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소비자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제품 설계, 생산, 유통 전반에서 최적화를 이어나가 편안한 걸음이 일상이 되는 그날까지, 밸롭의 워킹화 여정은 계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많이 본 뉴스

초·중·고

대학

공무원

로스쿨

자격증

취업

오피니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