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시간공부캠프’가 오는 2026년 1월과 2월에 각각 진행되는 윈터스쿨 32기와 33기 참가생을 모집한다.
이번 캠프는 강화캠퍼스, 안성캠퍼스(기숙형), 서초캠퍼스(통학형)에서 운영된다. 기숙형의 경우 강화캠퍼스 240명, 안성캠퍼스 168명을 모집하며, 예비중3부터 예비고3까지 지원할 수 있다. 단, 5등급 이하는 운영진과의 상담 후 선발된다.
통학형 서초캠퍼스는 정원 35명으로, 예비중3~예비고3 학생 중 국·수·영 성취도 A등급 학생이 지원 가능하다. 예비중3은 남녀 각 8명씩 총 16명만 선발한다.
이번 윈터스쿨은 기존의 1대1 학습 코칭과 더불어 수학 과목 현장 강의가 새롭게 도입된다. 서울대학교·고려대학교 공대 출신과 대치동 강사 출신으로 구성된 고레벨 강사진이 학년별로 강의를 진행하며, 수업 일정은 사전 신청자에게 별도 안내된다.
프로그램은 △하루 3회의 수능 1등급 멘토 지도 △총 7회의 1대1 수업 △1분 이내 응답이 가능한 질의응답 시스템 △매일 맞춤형 공부법 코칭 등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기숙형은 멘토 1명이 학생 8명을, 통학형은 7명을 담당해 밀착 관리가 이루어진다.
운영진은 “이번 윈터스쿨은 여름 썸머스쿨에 버금가는 집중도 높은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스스로의 한계를 넘는 경험을 하도록 설계했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72시간공부캠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