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안마기기 브랜드 제스파(ZESPA)가 '2025 소비자의 선택'에서 안마기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5 소비자의 선택'은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가치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 브랜드를 선별, 그 성과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소비자와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선택받은 브랜드에게 상을 수여한다.
제스파는 뛰어난 품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높은 신뢰를 얻어 안마기기 부문 대상을 받았다. 특히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마사지기 개발과 더불어, 매년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와 신모델 출시를 이어오고 있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제스파는 다리·골반·발·목·어깨 등 신체 부위별 특화 마사지기를 중심으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사용 목적에 맞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제품군을 확장해왔다. 대표 제품으로는 레그너지(종아리 마사지기), 에어린드(손 마사지기), 에어힙(골반 마사지기), 에어슈(발 마사지기), 더툴350(목·어깨 마사지기) 등이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기반으로 기능과 사용자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부위별 맞춤 제품군을 꾸준히 확장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왔다.
제스파 관계자는 “소비자를 향한 진심을 바탕으로 꾸준히 제품 업그레이드 및 신제품 출시를 해온 덕분에 2025 소비자의 선택 안마기기 부문 대상을 받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정교한 제품 개발과 품질 개선을 통해 헬스·웰니스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