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요즘 커플들은 단순한 휴양을 넘어, 두바이 스탑오버 일정을 선택해 도시의 화려함과 사막의 낭만까지 함께 즐기고 있다. 휴양지와 대도시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두바이+몰디브’ 허니문이 인기 비결이다. 이에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는 시티투어부터 사막투어까지 즐길 수 있는 두바이 시티투어 일정을 소개한다.
시티투어로 만나는 두바이의 매력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자 두바이의 랜드마크, ‘부르즈 칼리파’.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는 두바이 전경은 낮에는 미래도시의 스카이라인, 밤에는 반짝이는 야경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스카이뷰 전망대’는 투명한 글라스 브리지와 짜릿한 슬라이드 체험으로 유명하다. 젊은 신혼부부들이 도심 전경과 함께 특별한 사진을 남기기 좋은 인기 명소다.
여기에 ‘두바이 몰’과 ‘분수 쇼’도 빼놓을 수 없는 코스다. 세계 최대 규모의 쇼핑몰에서 쇼핑과 미식, 아쿠아리움까지 즐길 수 있다. 특히 밤마다 펼쳐지는 대규모 분수 쇼는 두바이 여행의 하이라이트로 손꼽힌다.
사막에서 즐기는 이색 체험
끝없이 펼쳐진 사막 언덕을 가로지르는 익사이팅한 액티비티로 ‘ATV 사막 질주’를 추천한다. 스릴 넘치는 드라이브로 비현실적인 풍경 속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전통적인 아라비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낙타 타기 체험’은 낙타를 타고 사막을 거니는 순간은 이국적인 사진을 남기기에 더없이 좋다.
맞춤형 허니문으로 특별하게
몰디브와 두바이, 그리고 모리셔스 등 흔치 않은 신혼여행지는 커플의 취향과 예산에 따라 무궁무진한 조합이 가능하다. 1:1 맞춤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와 함께 라면, 로맨틱하면서도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을 위한 특별한 허니문 코스를 완성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