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최대 규모 육아 전문 박람회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 수원 코베)이 25일 수원메쎄(수원역)에서 성황리에 개막했다.
출산과 육아 준비에 필요한 각종 제품과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 예비 부모와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들에게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수원 코베에는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를 필두로, ▲맥시코시 ▲실버크로스 ▲시크 ▲에이블 ▲베베루나 ▲유팡 ▲밤부베베 ▲크림하우스 ▲포그내 ▲마더케이 ▲우이동금손 등 총 300여 개 인기 브랜드가 참가해 유모차, 카시트, 매트, 젖병, 스킨제품 등 다양한 품목을 현장에서 직접 비교·체험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관람객을 위한 실속 있는 현장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첫날부터 유모차, 카시트, 웨건 구매 시 구매금액의 5%를 코베페이로 즉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가 진행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평일 이틀간 진행하며, 현장에서 바로 혜택을 실제 가성비 있는 구매로 효과를 체감했다는 이어졌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코베페이는 자녀 출산과 양육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도입된 결제 수단으로 현장에서 육아용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주최사인 메쎄이상에서 개최하는 모든 베이비페어에서 사용 가능하다.
코베에서 엄선한 육아용품을 현장 특가에 판매하는 ‘첫만남 스토어’도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뉴트리시아(압타밀제조사), 바이오가이아, 무스텔라, 베베숲, 브라운(체온계) 등 육아에 필수적인 브랜드 제품들을 핫딜가에 판매해 분유, 스킨케어, 세제, 체온계 등 꼭 필요한 용품을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영유아 동반 관람객을 위한 푸쉬카 무료 대여 서비스 및 할인 판매 혜택도 제공되어 관람 편의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콘텐츠가 진행중이다. 특히 매일 오전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얼리버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뽑기만 참여하면 100%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와, 방문 후기 이벤트, 임신부 및 첫돌맘 대상 압타클럽(임신·육아 멤버십 서비스) 신규가입 이벤트 등을 통해 관람객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은 9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4일간 운영되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사전 등록을 하지 않은 관람객도 현장에서 간단한 등록 절차를 거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 관련 자세한 정보와 참가 브랜드 안내, 이벤트 정보 등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