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 - 상어 그리는 미타 작가, 책 ‘공감도 브랜딩이 되나요?’ 표지 참여

  • 흐림파주13.7℃
  • 흐림정선군13.0℃
  • 맑음포항18.5℃
  • 구름많음해남19.5℃
  • 흐림속초17.4℃
  • 맑음이천13.0℃
  • 맑음장수12.5℃
  • 맑음수원15.4℃
  • 맑음구미15.7℃
  • 구름많음고흥18.4℃
  • 맑음철원11.8℃
  • 맑음홍천12.3℃
  • 맑음서울15.6℃
  • 맑음금산13.6℃
  • 흐림울진16.3℃
  • 구름조금제주22.4℃
  • 흐림영주14.3℃
  • 구름많음충주14.3℃
  • 맑음백령도17.2℃
  • 구름조금홍성16.5℃
  • 맑음북춘천11.6℃
  • 구름조금순천13.2℃
  • 맑음군산17.0℃
  • 흐림동해16.4℃
  • 구름많음추풍령14.8℃
  • 구름많음강진군19.2℃
  • 맑음산청15.7℃
  • 구름조금고창군17.5℃
  • 맑음동두천12.4℃
  • 맑음임실13.7℃
  • 구름많음문경14.7℃
  • 흐림대관령11.6℃
  • 맑음서청주15.0℃
  • 맑음의령군13.6℃
  • 구름많음영광군16.3℃
  • 구름조금여수19.7℃
  • 맑음합천15.9℃
  • 맑음원주12.8℃
  • 맑음진주13.8℃
  • 구름많음장흥18.5℃
  • 맑음청주16.7℃
  • 구름조금강화14.6℃
  • 맑음북창원17.5℃
  • 구름많음완도19.3℃
  • 흐림봉화13.1℃
  • 맑음춘천13.1℃
  • 구름조금보령16.1℃
  • 맑음상주15.0℃
  • 구름많음고산22.2℃
  • 구름조금부산18.8℃
  • 흐림제천12.0℃
  • 맑음대전15.7℃
  • 맑음순창군14.5℃
  • 흐림서귀포23.3℃
  • 구름조금대구16.1℃
  • 비북강릉15.8℃
  • 구름많음청송군14.8℃
  • 맑음인천17.2℃
  • 맑음밀양15.8℃
  • 흐림진도군18.3℃
  • 구름조금거제18.9℃
  • 구름조금광양시19.3℃
  • 흐림성산24.0℃
  • 맑음전주15.3℃
  • 흐림태백12.7℃
  • 맑음함양군16.4℃
  • 구름많음고창17.6℃
  • 맑음의성13.6℃
  • 구름많음울산18.3℃
  • 맑음천안14.4℃
  • 맑음영덕15.6℃
  • 맑음세종15.5℃
  • 구름조금통영18.6℃
  • 맑음정읍15.4℃
  • 맑음부안15.4℃
  • 맑음양평13.8℃
  • 맑음양산시19.9℃
  • 구름많음거창16.1℃
  • 맑음남원15.4℃
  • 구름조금북부산19.2℃
  • 맑음인제13.9℃
  • 흐림강릉16.6℃
  • 흐림목포19.1℃
  • 흐림흑산도20.0℃
  • 구름많음보성군16.5℃
  • 맑음김해시17.7℃
  • 구름조금남해17.4℃
  • 구름조금광주17.4℃
  • 흐림영월11.4℃
  • 구름조금울릉도17.8℃
  • 구름조금안동13.4℃
  • 맑음경주시15.5℃
  • 구름많음창원17.1℃
  • 맑음서산16.7℃
  • 맑음부여16.2℃
  • 맑음영천15.1℃
  • 맑음보은14.2℃

상어 그리는 미타 작가, 책 ‘공감도 브랜딩이 되나요?’ 표지 참여

마성배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5 15:10:21
  • -
  • +
  • 인쇄

 

 

포레스트 웨일 출판사가 개인의 경험을 ‘공감’ 이란 키워드를 통해 구체적인 글쓰기 방법을 안내하는 치키 작가의 실용서 ‘공감도 브랜딩이 되나요?’를 출간한다고 전했다. 책의 표지는 상어 그리는 미타 작가가 참여했다.

포레스트 웨일 김태민 대표는 “미술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미타 작가의 그림을 평소 좋아했다. 그가 그리는 상어는 유쾌하고 긍정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다. 그의 원화 작품을 그대로 책 표지로 활용해 책을 마주하는 독자들이 좋은 기분을 공감할 수 있도록 했다.” 고 전했다.

책의 저자 치키 작가는 “미타는 최근 다양한 전시에서 원화가 많이 소장되면서도 기업 협업을 많이 하는 ‘핫한’ 작가다. 책의 표지는 독자들의 눈에 쏙 들어와야 한다. 그런 점에서 미타 작가의 그림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다. 호불호 없는 그의 그림을 좋아하는 많은 팬들에게 이번 책이 큰 선물이 될 수 있을 거 같다.”고 말했다.

표지에 참여한 미타 작가는 “작년부터 기업 협업의 기회가 많이 찾아왔다. 기억에 남는 협업으로 전통주 기업 ‘꿀꺽 하우스’의 전통주 라벨링 참여와 부산광역시 수영구의 관광 매거진 ‘AT 광안리’ 표지 참여가 떠오른다. 이번 책 표지 참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싶다.”고 전했다. 또 “올 해 진행되는 기업 협업이 더 있다. 맥주 업체와 협업한 상어 그림이 들어간 맥주가 7월 출시를 앞두고 있고, 관광 매거진 ‘AT 광안리’의 두 번째 표지에도 참여해 곧 출간을 앞두고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책 ‘공감도 브랜딩이 되나요?’는 교보문고, YES24, 알라딘을 포함한 온라인 서점에서 4월 14일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4월 21일 정식 출간되어 전국 서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많이 본 뉴스

초·중·고

대학

공무원

로스쿨

자격증

취업

오피니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