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CLS의 파트너 기업인 (주)제이디로지스가 김제시체육회와 지역 체육 복지 강화에 뜻을 모으며 후원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체육 환경을 개선하고 시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공헌 활동을 확대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체육 복지 프로그램 공동 추진 △체육 활동 접근성 확대 지원 △기관 간 협력 체계 강화 △체육회 구성원과 지역 동호인 가족 대상 복지 확대 등 실질적인 협력 활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협약 기간은 2년이며, 기간 종료 전 별도 조정이 없으면 자동 연장된다.
(주)제이디로지스 이상욱 대표는 “지역 체육 환경 개선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쿠팡 CLS 파트너로서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지원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제시체육회 한유승 회장은 “체육을 기반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업의 참여는 큰 힘이 된다. 제이디로지스와 함께 지역 체육 복지의 현실적 발전을 이루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제이디로지스는 쿠팡 CLS와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라스트마일 배송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취약계층 후원 및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꾸준히 실천해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체육 복지 분야까지 사회공헌 활동 범위를 확대하며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의 행보를 강화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