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전문 법인 더유학은 오는 9월 16일(화) 오전 11시, 세계적인 국제학교 연합인 International School Partnership(ISP)과 공동으로 베트남 온라인 국제학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ISP(International School Partnership)는 전 세계 25개국에서 109개 국제학교를 운영하며, 약 9만 2,500여 명의 학생이 재학 중인 글로벌 교육 그룹이다. IB, 영국식, 미국식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해 학생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세계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더유학은 국내 최초로 주재원을 대상으로 베트남 국제학교 입학 수속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호치민·하노이·하이퐁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약 20여 개 국제학교와 협약을 맺고 무료 입학 수속을 제공하고 있다. 학교 선택부터 지원서 제출, 입학시험 준비, 인터뷰까지 국제학교 입학에 필요한 전 과정을 지원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ISP 산하의 Hanoi Toronto School과 Westlink International School에 대한 상세 정보를 비롯해 가상 캠퍼스 투어, 재학생 후기와 졸업 사례, 입학 절차 및 장학금 안내가 진행된다. 또한 학교 담당자와의 실시간 Q&A와 개별 맞춤 상담 기회도 마련될 예정이다.
더유학 관계자는 “베트남은 지리적·문화적으로 한국과 가까울 뿐 아니라 합리적인 학비와 수준 높은 국제 교육 과정을 제공해 최근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는 현지 학교 관계자와 직접 소통하며 생생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설명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더유학 베트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