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 - 바람누리, “고객 감동이 곧 성장” 프리미엄 서비스 선언

  • 흐림경주시19.7℃
  • 구름많음장수19.1℃
  • 흐림울진17.6℃
  • 구름많음전주20.8℃
  • 구름많음보은19.3℃
  • 흐림흑산도17.6℃
  • 흐림거창19.2℃
  • 흐림성산23.3℃
  • 구름많음합천20.4℃
  • 흐림울릉도14.4℃
  • 흐림거제20.2℃
  • 구름많음서울18.4℃
  • 구름많음대관령16.6℃
  • 흐림북창원21.0℃
  • 구름많음대전21.6℃
  • 구름많음금산21.2℃
  • 흐림고창군20.0℃
  • 흐림김해시20.4℃
  • 흐림태백14.8℃
  • 구름조금수원20.6℃
  • 흐림대구19.5℃
  • 구름조금춘천20.5℃
  • 흐림순창군20.7℃
  • 흐림안동19.1℃
  • 흐림영천18.8℃
  • 구름많음구미20.3℃
  • 흐림통영21.0℃
  • 구름많음인제18.9℃
  • 맑음백령도12.9℃
  • 구름많음북강릉18.1℃
  • 흐림정읍19.6℃
  • 흐림산청20.1℃
  • 흐림진도군20.0℃
  • 흐림광양시20.2℃
  • 구름많음보령19.6℃
  • 흐림고산22.1℃
  • 구름많음속초17.1℃
  • 흐림강진군21.1℃
  • 흐림영덕17.3℃
  • 흐림광주21.3℃
  • 흐림영광군19.2℃
  • 흐림남해19.9℃
  • 흐림동해17.1℃
  • 구름많음천안19.5℃
  • 구름많음세종19.5℃
  • 구름많음목포20.5℃
  • 흐림봉화16.6℃
  • 구름많음의성19.6℃
  • 흐림정선군19.2℃
  • 흐림순천20.0℃
  • 구름많음제천18.8℃
  • 흐림추풍령18.4℃
  • 구름조금홍천19.8℃
  • 흐림철원18.5℃
  • 구름많음충주19.8℃
  • 흐림군산19.5℃
  • 흐림서귀포25.1℃
  • 흐림청주20.3℃
  • 흐림여수19.6℃
  • 흐림함양군20.2℃
  • 구름조금양평19.5℃
  • 흐림영주17.4℃
  • 흐림임실19.9℃
  • 구름많음영월19.7℃
  • 흐림포항19.1℃
  • 구름많음홍성20.3℃
  • 흐림완도21.1℃
  • 흐림밀양21.0℃
  • 흐림울산17.7℃
  • 흐림고흥20.8℃
  • 구름많음부안19.8℃
  • 흐림의령군19.3℃
  • 구름조금강화17.3℃
  • 흐림부산21.3℃
  • 구름많음청송군18.9℃
  • 구름많음서청주19.8℃
  • 흐림해남20.7℃
  • 흐림진주19.6℃
  • 구름많음동두천
  • 구름많음부여20.5℃
  • 구름많음이천21.4℃
  • 구름많음원주20.4℃
  • 흐림고창19.9℃
  • 흐림북부산20.9℃
  • 흐림양산시20.7℃
  • 흐림보성군21.1℃
  • 구름많음강릉19.4℃
  • 흐림창원20.3℃
  • 구름많음서산19.0℃
  • 흐림문경18.2℃
  • 흐림장흥21.0℃
  • 흐림제주22.6℃
  • 흐림남원20.6℃
  • 맑음인천17.8℃
  • 구름조금북춘천20.0℃
  • 흐림파주17.8℃
  • 흐림상주19.9℃

바람누리, “고객 감동이 곧 성장” 프리미엄 서비스 선언

서광석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2 14:19:15
  • -
  • +
  • 인쇄
장종식 대표, 설치 서비스의 새로운 표준 제시

 

 

 

 

에어컨 설치 전문기업 바람누리가 ‘고객 감동이 곧 성장’이라는 경영 철학 아래 프리미엄 서비스 혁신 선언을 발표하며 설치 서비스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장종식 대표는 에어컨 설치 서비스의 품질 고도화와 고객 만족 극대화 전략을 공개하며, "고객의 신뢰는 단순한 성장이 아닌 지속 가능한 브랜드의 뿌리"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밝혔다.

바람누리는 이번 선언을 통해 기존의 설치 서비스에 ‘감동’을 더한 프리미엄 시스템을 도입하고, 설치기사 전원에 대한 전문 교육 강화, 친절 응대 매뉴얼 표준화, 그리고 설치 후 점검과 A/S 프로세스의 디지털화 등을 전면 시행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장종식 대표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집에 직접 방문하는 서비스 특성상, 기술력은 기본이고 신뢰와 소통이 핵심입니다. 단순한 설치가 아닌, 기분 좋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것이 바람누리의 핵심 가치”라고 설명했다.

바람누리는 ‘신뢰는 말이 아닌 행동’이라는 신념 아래, 고객 피드백 기반 개선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비스 후 만족도 조사 및 응답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실시간 품질 개선이 이뤄지고 있으며, 또한 모든 설치 서비스에는 책임 보험 제도가 적용되어 고객의 불안을 최소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장종식 대표는 기술 혁신뿐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비전도 함께 밝혔으며, 바람누리는 설치 현장에서의 친환경 자재 사용, 포장재 절감 캠페인, 에너지 효율 가전 홍보 활동 등을 통해 친환경 설치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장 대표는 “바람누리 에어컨은 단지 에어컨을 설치하는 회사가 아니며, 고객의 일상 속 편안함과 만족을 설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고 밝혔으며, 그 중심에 '감동'이 있어야 지속 가능한 성장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바람누리는 향후 스마트 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예약, 설치, 사후관리까지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통합 플랫폼을 선보일 계획이며, 또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전국 단위로 통합 유니폼, 전문 장비 표준화, 그리고 서비스 차량 브랜드화를 추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장종식 대표는 마지막으로 “바람누리는 단순한 기술자 집단이 아닌, 고객의 신뢰를 책임지는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우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는 고객 감동으로 이어질 수 있어야 하며, 그것이 곧 우리 회사의 가장 강력한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바람누리의 프리미엄 서비스 선언은 단순한 설치를 넘어 고객 경험 전체를 혁신하려는 과감한 도전이며, 이는 장종식 대표의 ‘신뢰 경영’ 철학을 반영한 결과다. 바람누리가 제시한 새로운 에어컨 설치 기준이 업계에 미칠 영향이 점차 드러날 것으로 전망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많이 본 뉴스

초·중·고

대학

공무원

로스쿨

자격증

취업

오피니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