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 - 코스멘토코리아, K-뷰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중

  • 구름많음수원17.8℃
  • 흐림거창19.5℃
  • 구름많음인천16.9℃
  • 흐림함양군20.6℃
  • 흐림장수18.6℃
  • 구름많음전주19.5℃
  • 흐림합천20.3℃
  • 흐림남해19.8℃
  • 구름많음강릉19.5℃
  • 흐림포항19.3℃
  • 흐림보성군21.3℃
  • 흐림울릉도15.0℃
  • 맑음백령도12.4℃
  • 흐림북부산20.8℃
  • 흐림보은19.6℃
  • 구름많음속초15.7℃
  • 흐림홍성18.2℃
  • 구름많음부여20.7℃
  • 구름많음충주20.5℃
  • 구름많음경주시19.4℃
  • 흐림고창군18.3℃
  • 흐림고창18.4℃
  • 흐림밀양21.6℃
  • 구름많음상주20.0℃
  • 흐림철원17.2℃
  • 구름많음인제17.7℃
  • 구름많음동해18.4℃
  • 흐림해남19.8℃
  • 흐림거제19.7℃
  • 비서귀포22.4℃
  • 흐림의령군19.8℃
  • 흐림영광군18.2℃
  • 흐림김해시20.2℃
  • 구름많음태백15.7℃
  • 구름많음울진17.8℃
  • 구름많음구미20.3℃
  • 흐림고산21.1℃
  • 흐림창원20.9℃
  • 흐림고흥19.6℃
  • 구름많음영덕17.6℃
  • 구름많음서청주18.8℃
  • 흐림순천19.8℃
  • 흐림남원20.2℃
  • 구름많음군산18.7℃
  • 흐림성산22.5℃
  • 흐림정읍18.4℃
  • 흐림부안18.6℃
  • 비여수19.5℃
  • 흐림울산18.7℃
  • 구름많음홍천19.8℃
  • 구름많음북춘천20.3℃
  • 흐림문경19.0℃
  • 구름많음영월19.7℃
  • 구름많음양평19.8℃
  • 구름많음정선군19.1℃
  • 흐림광주19.9℃
  • 구름많음북강릉17.8℃
  • 구름많음대관령15.6℃
  • 흐림광양시20.2℃
  • 구름많음청주20.0℃
  • 구름많음영천19.3℃
  • 흐림강화15.2℃
  • 흐림흑산도16.7℃
  • 흐림파주16.0℃
  • 구름많음동두천17.6℃
  • 흐림부산20.1℃
  • 구름많음영주18.4℃
  • 비제주21.7℃
  • 흐림강진군21.0℃
  • 구름많음천안18.5℃
  • 구름많음봉화17.2℃
  • 흐림완도19.7℃
  • 흐림금산20.1℃
  • 흐림대구20.2℃
  • 흐림청송군18.9℃
  • 흐림추풍령18.6℃
  • 흐림진도군18.8℃
  • 구름많음이천20.0℃
  • 구름많음원주19.9℃
  • 흐림안동19.3℃
  • 구름많음제천19.0℃
  • 흐림산청19.5℃
  • 구름조금춘천21.2℃
  • 흐림진주20.0℃
  • 구름많음보령18.1℃
  • 흐림통영20.0℃
  • 구름많음의성20.2℃
  • 구름많음서울18.2℃
  • 흐림순창군19.5℃
  • 구름많음대전20.1℃
  • 흐림북창원21.5℃
  • 흐림양산시21.0℃
  • 흐림임실18.5℃
  • 구름많음서산16.7℃
  • 흐림장흥20.8℃
  • 구름많음세종19.3℃
  • 흐림목포18.5℃

코스멘토코리아, K-뷰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중

이수진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2 09:00:25
  • -
  • +
  • 인쇄

 

 

주식회사 코스멘토코리아가 세계 뷰티 시장에서 빠르게 존재감을 확대하며 K-뷰티의 글로벌 위상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자사 브랜드 '헤브블루(HEVEBLUE)'는 국내를 넘어 프랑스, 중동, 러시아 등지에서 주목받으며,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장에서 성공적인 진입을 이어가고 있다.

대표 제품인 ‘살몬 케어링 센텔라 앰플’과 ‘블랙 유자 빈 리프팅 오토 아이 크림’은 연어 DNA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건조한 기후가 특징인 중동 지역에서 보습력이 뛰어난 라인업이 각광받으며 현지 소비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각국의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SNS를 통해 제품 사용 후기를 공유하면서 글로벌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는 중이다. 제품에 대한 자연스러운 입소문이 확산되며 구매 의향도 함께 상승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코스멘토코리아는 국가별 문화와 피부 타입, 소비 성향에 맞춘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현재는 유럽, 중동, 러시아 외에도 미국과 동남아시아 진출을 본격화하며, 시장 다변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장기적인 성장을 노리고 있다.

코스멘토코리아의 이 같은 행보는 K-뷰티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과 가능성을 보여주는 대표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박다원 코스멘토코리아 대표는 “단순한 수출을 넘어 현지 소비자와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구축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전략으로 글로벌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많이 본 뉴스

초·중·고

대학

공무원

로스쿨

자격증

취업

오피니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