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 - 엔와이뮤직(NY MUSIC), 상암동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유통 중심 사업 본격 확장 시동

  • 맑음순천17.8℃
  • 맑음북부산19.6℃
  • 구름조금부산19.5℃
  • 맑음영주13.6℃
  • 구름조금제주22.6℃
  • 맑음홍성18.1℃
  • 맑음대전18.9℃
  • 맑음광주19.0℃
  • 맑음김해시19.3℃
  • 흐림포항19.1℃
  • 구름조금거제19.2℃
  • 맑음수원19.1℃
  • 맑음인천19.6℃
  • 맑음서산18.4℃
  • 맑음흑산도20.0℃
  • 흐림구미18.8℃
  • 맑음울릉도17.8℃
  • 구름많음고흥21.7℃
  • 흐림정선군15.4℃
  • 맑음부여17.3℃
  • 맑음북춘천16.8℃
  • 맑음상주17.0℃
  • 맑음강진군19.2℃
  • 흐림북강릉16.1℃
  • 맑음의성16.2℃
  • 맑음안동15.9℃
  • 구름조금서귀포24.2℃
  • 흐림산청19.6℃
  • 맑음목포19.2℃
  • 맑음보은17.3℃
  • 맑음통영19.8℃
  • 맑음순창군17.9℃
  • 맑음이천15.7℃
  • 흐림경주시18.3℃
  • 구름조금성산24.6℃
  • 맑음진주16.7℃
  • 맑음임실15.7℃
  • 맑음양산시20.1℃
  • 맑음남원20.3℃
  • 맑음양평17.9℃
  • 맑음청주20.7℃
  • 맑음제천15.0℃
  • 맑음동두천15.5℃
  • 맑음원주16.1℃
  • 맑음영월16.3℃
  • 맑음장수14.7℃
  • 맑음서울18.6℃
  • 맑음보성군20.1℃
  • 흐림강릉17.0℃
  • 흐림합천19.1℃
  • 맑음세종18.5℃
  • 맑음해남18.4℃
  • 맑음여수21.4℃
  • 맑음북창원19.0℃
  • 흐림태백13.3℃
  • 맑음부안17.2℃
  • 구름조금울산19.0℃
  • 맑음동해17.2℃
  • 맑음정읍17.0℃
  • 맑음인제13.9℃
  • 맑음봉화16.9℃
  • 흐림거창18.5℃
  • 흐림속초16.8℃
  • 맑음강화17.3℃
  • 맑음백령도16.2℃
  • 흐림추풍령17.8℃
  • 맑음문경15.4℃
  • 맑음전주18.0℃
  • 맑음진도군19.6℃
  • 맑음의령군16.9℃
  • 맑음고창군17.7℃
  • 맑음서청주18.2℃
  • 구름조금영덕17.0℃
  • 맑음밀양20.5℃
  • 맑음광양시19.6℃
  • 맑음보령18.1℃
  • 흐림함양군19.4℃
  • 맑음파주14.3℃
  • 맑음남해20.7℃
  • 흐림청송군16.1℃
  • 맑음고창17.7℃
  • 구름많음대구18.1℃
  • 맑음철원15.2℃
  • 구름조금완도21.7℃
  • 맑음홍천15.5℃
  • 흐림대관령11.6℃
  • 맑음영광군17.6℃
  • 맑음장흥21.6℃
  • 맑음춘천15.2℃
  • 맑음영천16.5℃
  • 구름조금고산22.7℃
  • 맑음천안18.8℃
  • 맑음금산18.5℃
  • 맑음창원19.8℃
  • 맑음충주16.9℃
  • 맑음군산19.7℃
  • 맑음울진16.8℃

엔와이뮤직(NY MUSIC), 상암동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유통 중심 사업 본격 확장 시동

이수진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8 13:28:20
  • -
  • +
  • 인쇄

 

 

 

 

 

K-POP 유통 및 콘텐츠 브랜드 엔와이뮤직(NY MUSIC)이 지난 7월 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자사 첫 오프라인 매장을 정식 오픈하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장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이번 매장 오픈은 단순한 유통 채널 확보를 넘어, 팬덤과의 직접적인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공간적으로 구현한 첫 사례로 평가된다.


엔와이뮤직(NY MUSIC)은 그간 온라인 기반의 음반 및 굿즈 유통을 중심으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왔다. 특히 독립 아티스트부터 대형 K-POP IP까지 폭넓은 유통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시장 내 입지를 탄탄히 다져왔으며, 이러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영역에까지 사업을 확장하게 되었다.


상암동에 마련된 첫 매장은 엔와이뮤직(NY MUSIC)이 유통을 담당하는 다양한 아티스트의 음반과 공식 굿즈를 직접 보고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존 온라인 유통의 한계를 보완하고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와 아티스트 콘셉트가 반영된 공간 디자인을 통해, 팬들이 단순한 소비를 넘어 감각적인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점도 눈에 띈다.


엔와이뮤직(NY MUSIC)은 이번 오픈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강화하고, 아티스트 중심의 유통 구조를 더욱 체계화할 계획이다.


엔와이뮤직(NY MUSIC)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매장 오픈은 단순한 판매처 확대가 아닌,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실질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새로운 장치”라며 “앞으로 팬 경험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엔와이뮤직(NY MUSIC)은 올해 하반기 중 아티스트 IP를 기반으로 한 신규 프로젝트도 연이어 공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팬덤 중심의 유통 생태계 확장에 더욱 속도를 낼 방침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많이 본 뉴스

초·중·고

대학

공무원

로스쿨

자격증

취업

오피니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