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 - 알록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참가, 북미 시장 확장 나선다

  • 흐림창원18.2℃
  • 박무대전14.7℃
  • 흐림구미15.5℃
  • 구름조금수원12.8℃
  • 흐림포항18.5℃
  • 구름많음태백10.3℃
  • 흐림거제18.6℃
  • 흐림부안14.3℃
  • 구름많음인천13.1℃
  • 흐림고산20.5℃
  • 박무전주13.8℃
  • 흐림강진군16.5℃
  • 흐림영천15.2℃
  • 흐림속초12.2℃
  • 흐림성산21.8℃
  • 흐림거창15.1℃
  • 흐림순천14.1℃
  • 흐림영덕14.1℃
  • 비울산16.5℃
  • 흐림대관령8.3℃
  • 흐림순창군14.6℃
  • 구름많음보은13.3℃
  • 흐림통영18.8℃
  • 흐림남해18.1℃
  • 구름조금양평13.4℃
  • 흐림함양군16.0℃
  • 흐림흑산도17.1℃
  • 흐림김해시17.8℃
  • 구름많음부여14.4℃
  • 흐림봉화11.3℃
  • 흐림울진14.1℃
  • 비제주21.2℃
  • 구름많음영월11.2℃
  • 흐림장흥17.0℃
  • 구름많음원주12.3℃
  • 흐림목포16.1℃
  • 흐림동해13.6℃
  • 흐림산청16.1℃
  • 박무청주15.3℃
  • 구름많음문경14.6℃
  • 흐림금산13.7℃
  • 구름많음천안13.8℃
  • 구름많음파주11.3℃
  • 구름많음이천12.5℃
  • 흐림해남16.1℃
  • 맑음백령도12.5℃
  • 흐림경주시15.7℃
  • 흐림장수13.1℃
  • 흐림합천16.2℃
  • 흐림임실14.2℃
  • 흐림양산시18.7℃
  • 흐림광주15.8℃
  • 흐림고흥18.5℃
  • 흐림진주15.6℃
  • 흐림울릉도12.1℃
  • 흐림상주15.5℃
  • 구름많음영주12.7℃
  • 흐림영광군14.1℃
  • 흐림강릉13.2℃
  • 구름많음보령13.9℃
  • 구름많음제천11.7℃
  • 구름많음서산12.8℃
  • 구름조금북춘천11.6℃
  • 흐림서귀포22.9℃
  • 흐림고창군14.0℃
  • 박무홍성12.8℃
  • 흐림청송군14.2℃
  • 구름조금충주12.5℃
  • 구름많음동두천11.1℃
  • 흐림진도군16.7℃
  • 흐림의성15.3℃
  • 흐림추풍령14.6℃
  • 구름많음강화12.0℃
  • 흐림부산18.6℃
  • 구름많음철원10.7℃
  • 구름조금서울13.5℃
  • 구름많음세종14.0℃
  • 흐림정읍14.0℃
  • 흐림밀양17.8℃
  • 흐림안동14.3℃
  • 비북강릉12.4℃
  • 흐림남원14.7℃
  • 흐림완도17.8℃
  • 구름조금인제11.3℃
  • 구름많음정선군10.9℃
  • 구름많음서청주13.8℃
  • 흐림의령군15.8℃
  • 구름많음홍천12.2℃
  • 흐림고창13.9℃
  • 흐림북창원18.0℃
  • 흐림여수18.9℃
  • 흐림북부산18.7℃
  • 구름많음군산13.9℃
  • 흐림대구16.7℃
  • 흐림보성군16.6℃
  • 흐림광양시17.9℃
  • 구름조금춘천12.7℃

알록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참가, 북미 시장 확장 나선다

이수진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4 11:08:56
  • -
  • +
  • 인쇄
Sarah Palmyra 포함 북미 인플루언서 및 에이전시 16팀 참여… 총 팔로워 수 600만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알록(대표 박헌우)’이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코스모프로프 노스 아메리카(Cosmoprof North America Las Vegas)’에 참가해 북미 시장 공략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는 북미 최대 규모의 B2B 뷰티 전문 박람회로, 전 세계 1,200개 이상의 브랜드와 2만6천여 명의 방문객이 한자리에 모이는 뷰티 산업의 글로벌 허브다. 알록은 이번 박람회에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울트라올라(UltraOla)’와 ‘스노우핏(Snowfit)’를 중심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의 트렌드에 맞춘 기술력과 디자인을 선보였다.

110만 팔로워를 보유한 미국 스킨케어 인플루언서 Sarah Palmyra(@sarahpalmyra)를 포함해 총 팔로워 수 600만 명 규모의 북미 인플루언서 및 에이전시 소속 크리에이터 16팀이 알록 부스를 직접 방문하고 체험 콘텐츠를 촬영해 주목을 받았다. 이들은 알록의 RF 리프팅 기술력, 피부 탄력 개선 효과, 사용 직후 변화 등을 콘텐츠로 제작해 북미 현지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알록이 선보인 ‘울트라올라’는 세계 최초의 ‘찝프팅’ 구현 디바이스이자 데일리 홈케어가 가능한 올인원 뷰티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마, 팔자, 턱선 등 고민 부위를 중심으로 즉각적인 윤곽 개선과 리프팅 효과가 육안으로 확인될 정도로 뚜렷하게 나타났으며, 체험한 인플루언서들은 “확실히 선이 또렷해졌다”, “V라인이 살아나는 게 눈에 보인다”, “홈케어 기기 수준을 뛰어넘는 리프팅감”이라며 시술급 리프팅 효과에 놀라움을 표했다.

 




또한 함께 선보인 ‘스노우핏(Snowfit)’은 미백, 진정, 리프팅을 하나로 해결하는 3-in-1 멀티 홈케어 디바이스로, 고주파·미세전류·LED·진동 마사지 등 4가지 핵심 기능에 더해 알록만의 마이크로칩 LED 기술을 탑재해 에너지를 피부 깊숙이 정확하게 전달한다. 받은 3D 탄성핏 헤드가 얼굴 곡면에 밀착돼 섬세한 리프팅 마사지를 구현해준다. 피부 광채, 탄력, 윤곽선 개선 등 즉각적인 변화를 체감한 인플루언서들은 “전문 시술에 가까운 홈케어 효과”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이날 현장을 찾은 인플루언서들은 두 제품을 직접 체험한 후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와 피부 흡수력, 광채, 탄력 개선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관련 콘텐츠는 북미 현지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현장을 찾은 바이어들 역시 “기존 북미 뷰티 디바이스와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 콘텐츠 활용성이 인상적이다”는 반응을 보였으며, 일부 대형 리테일 채널과의 유통 논의도 활발히 이어지고 있다.

알록은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이달 내 아마존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한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알록 관계자는 “이번 코스모프로프 참가를 계기로 북미에서의 브랜드 인지도가 본격적으로 확대되기 시작했다”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체험 기반 팝업스토어, 현지 유통 채널 확대 등을 통해 글로벌 톱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알록은 올해 하반기 미국 주요 도시에서 팝업스토어 및 셀럽 협업 콘텐츠를 추가적으로 전개하고, 북미 리뷰단 운영, 글로벌 버전 제품 런칭 등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많이 본 뉴스

초·중·고

대학

공무원

로스쿨

자격증

취업

오피니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