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 - 엔와이뮤직(NY MUSIC), 신규 플랫폼 론칭 직후 팬덤 이벤트 응모 1만 명 돌파

  • 구름조금구미19.1℃
  • 맑음서산18.5℃
  • 맑음거창18.2℃
  • 맑음홍천17.5℃
  • 맑음동두천17.7℃
  • 맑음원주18.6℃
  • 맑음진도군18.7℃
  • 흐림남해22.3℃
  • 맑음홍성19.1℃
  • 구름많음울진17.4℃
  • 구름많음김해시20.6℃
  • 맑음충주19.3℃
  • 흐림동해17.9℃
  • 구름조금울산19.0℃
  • 맑음금산18.3℃
  • 구름조금고흥20.8℃
  • 구름조금울릉도17.9℃
  • 맑음전주19.4℃
  • 구름조금추풍령18.6℃
  • 구름많음고산22.4℃
  • 맑음안동17.8℃
  • 구름많음창원21.2℃
  • 맑음대구18.5℃
  • 맑음군산19.4℃
  • 흐림태백13.5℃
  • 맑음고창18.5℃
  • 맑음대전19.7℃
  • 맑음남원18.8℃
  • 구름조금의령군19.0℃
  • 맑음강진군20.3℃
  • 맑음영주16.3℃
  • 맑음순창군18.2℃
  • 맑음제천17.2℃
  • 구름조금광양시21.4℃
  • 맑음장수17.0℃
  • 구름많음통영21.1℃
  • 맑음청주21.7℃
  • 구름많음북창원21.0℃
  • 맑음부여19.6℃
  • 맑음영월17.7℃
  • 맑음보은18.4℃
  • 맑음고창군19.5℃
  • 흐림북강릉16.6℃
  • 맑음북춘천18.4℃
  • 흐림청송군17.8℃
  • 흐림강릉17.3℃
  • 맑음해남18.7℃
  • 맑음흑산도19.6℃
  • 맑음백령도17.5℃
  • 맑음서울20.2℃
  • 맑음세종19.4℃
  • 맑음서청주18.6℃
  • 구름조금상주19.5℃
  • 흐림경주시19.1℃
  • 맑음춘천18.5℃
  • 구름많음부산19.9℃
  • 구름많음정선군16.9℃
  • 맑음양평20.0℃
  • 맑음의성18.5℃
  • 맑음보령19.1℃
  • 흐림영천17.6℃
  • 맑음정읍18.6℃
  • 맑음철원16.8℃
  • 구름많음산청20.6℃
  • 구름많음완도20.1℃
  • 흐림포항19.2℃
  • 구름많음여수22.8℃
  • 구름많음서귀포25.2℃
  • 맑음장흥19.8℃
  • 흐림대관령12.3℃
  • 맑음강화19.0℃
  • 흐림속초16.0℃
  • 맑음목포19.8℃
  • 맑음이천18.8℃
  • 맑음수원20.5℃
  • 맑음천안18.2℃
  • 구름많음성산21.7℃
  • 맑음인제16.5℃
  • 맑음영광군18.0℃
  • 구름많음북부산20.2℃
  • 구름조금밀양20.6℃
  • 맑음문경18.6℃
  • 맑음광주19.3℃
  • 맑음부안18.8℃
  • 흐림영덕17.2℃
  • 맑음봉화17.5℃
  • 구름많음거제20.8℃
  • 맑음함양군20.0℃
  • 맑음인천21.2℃
  • 구름조금보성군21.2℃
  • 구름많음양산시20.5℃
  • 구름조금합천20.6℃
  • 맑음임실17.5℃
  • 구름조금진주19.8℃
  • 맑음순천18.5℃
  • 맑음파주17.2℃
  • 구름많음제주23.1℃

엔와이뮤직(NY MUSIC), 신규 플랫폼 론칭 직후 팬덤 이벤트 응모 1만 명 돌파

이수진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2 10:55:09
  • -
  • +
  • 인쇄

 

 

 

 

K-POP 팬덤 콘텐츠 브랜드 엔와이뮤직(NY MUSIC)이 최근 자체 플랫폼을 신규 론칭하며, 아티스트 IP 기반 팬덤 사업을 본격화했다. 플랫폼 출시와 함께 진행된 음반 사전 구매 기반의 팬 이벤트에는 누적 1만 명 이상의 팬이 참여해, 실질적인 수요와 초기 반응을 입증했다.

해당 플랫폼은 특정 음반을 사전 구매하면 팬사인회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구매 과정에서 아티스트 활동과 직접 연결되는 경험을 제공한다. 단순한 판매 채널이 아닌, 팬 참여의 효율성과 접근성을 높인 구조로 평가되고 있다.

엔와이뮤직(NY MUSIC)은 이번 플랫폼 구축을 통해 음반 기획, 유통, 응모, 결과 안내 등 전 과정을 일원화해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팬들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엔와이뮤직(NY MUSIC) 관계자는 “이번 플랫폼 론칭은 음반 판매와 팬 이벤트를 보다 효율적으로 연결하기 위한 시스템 구축”이라며, “팬들의 반복 참여가 빠르게 이어지고 있고, 구매와 이벤트 참여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구조가 잘 작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는 향후 해당 플랫폼을 기반으로 굿즈 연동 캠페인, 팬 대상 한정 프로그램, 멤버십 리워드 구성 등 팬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팬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프로모션 효율을 높이고, 운영 안정성과 정확도를 지속 개선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엔와이뮤직(NY MUSIC)은 오는 6월 말 서울 상암동에 오프라인 매장을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플랫폼과 연동되는 실물 접점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다각화할 계획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많이 본 뉴스

초·중·고

대학

공무원

로스쿨

자격증

취업

오피니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