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전문 기업 린클이 오는 9월 14일 오후 8시에 오늘의 집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은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라이브가 진행되는 60분간 다양한 혜택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린클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할 수 있다.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린클은 국내 최초 미생물 분해방식의 음식물처리기로 미생물 특허 기술력과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브랜드이다.
깔끔한 디자인과 손쉬운 음식물 처리 방식으로 인지도를 쌓은 린클은 이번 오늘의 집 린클 라이브 방송을 통해 린클그래비티W, 린클 그래비티, 프라임, 그리고 린클 자동쓰레기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방송에서는 린클 음식물처리기 제품을 라이브 전용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 쿠폰, 장바구니 쿠폰 등 합리적인 가격혜택과 함께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퀴즈, 구매인증 이벤트들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린클 관계자에 따르면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작동 중간에도 음식물을 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고객들의 편의성을 최대화한 제품으로 음식물을 위생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면서 “이번 오늘의 집 린클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린클 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린클은 9월 14일까지 마곡 COEX에서 리빙페어 박람회에 참가하여 여러 린클 제품을 전시 판매한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