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 - 결혼정보회사 듀오, 공식 유튜브 구독자 7만 돌파

  • 비북부산19.1℃
  • 구름조금해남21.7℃
  • 맑음군산21.4℃
  • 구름조금서울20.9℃
  • 구름많음백령도14.9℃
  • 구름조금장수19.5℃
  • 구름많음상주18.1℃
  • 흐림영덕15.8℃
  • 구름많음청주21.0℃
  • 구름많음보은17.9℃
  • 구름많음창원21.7℃
  • 구름조금진주21.5℃
  • 맑음광양시22.6℃
  • 맑음고창21.2℃
  • 구름많음문경17.7℃
  • 맑음보령22.2℃
  • 맑음충주20.3℃
  • 비북강릉13.1℃
  • 흐림경주시17.5℃
  • 구름조금거창19.9℃
  • 흐림대관령8.4℃
  • 흐림김해시19.2℃
  • 구름많음합천20.1℃
  • 구름많음강화18.9℃
  • 흐림태백11.1℃
  • 구름조금홍성20.4℃
  • 흐림울릉도14.4℃
  • 구름많음인제16.7℃
  • 구름많음정선군17.1℃
  • 구름조금진도군20.8℃
  • 구름조금통영21.3℃
  • 맑음여수20.7℃
  • 맑음순창군22.6℃
  • 흐림포항18.7℃
  • 구름조금원주20.3℃
  • 구름조금순천21.8℃
  • 구름조금춘천19.3℃
  • 맑음고흥23.9℃
  • 구름조금대전20.5℃
  • 흐림의성17.5℃
  • 맑음남해21.7℃
  • 흐림울진14.7℃
  • 구름조금남원21.6℃
  • 맑음완도23.3℃
  • 흐림강릉14.0℃
  • 구름많음북창원21.0℃
  • 맑음흑산도17.3℃
  • 맑음세종18.8℃
  • 흐림양산시17.8℃
  • 맑음부안21.7℃
  • 맑음서귀포23.7℃
  • 맑음부여21.5℃
  • 맑음광주22.8℃
  • 구름많음의령군19.7℃
  • 구름조금영주17.4℃
  • 구름많음대구19.2℃
  • 흐림동해15.0℃
  • 구름조금천안19.9℃
  • 맑음영광군
  • 맑음금산20.2℃
  • 맑음양평20.3℃
  • 구름많음봉화16.8℃
  • 구름조금함양군20.8℃
  • 구름조금북춘천19.0℃
  • 구름많음제천17.8℃
  • 흐림철원17.7℃
  • 구름많음거제20.7℃
  • 맑음전주22.4℃
  • 흐림안동17.6℃
  • 맑음홍천20.1℃
  • 맑음성산22.0℃
  • 흐림속초12.5℃
  • 구름많음밀양19.6℃
  • 구름조금인천20.1℃
  • 맑음고창군21.2℃
  • 구름조금서산21.2℃
  • 맑음보성군22.7℃
  • 비울산16.3℃
  • 구름많음동두천19.7℃
  • 구름많음영천18.7℃
  • 맑음정읍21.9℃
  • 구름조금이천20.5℃
  • 맑음서청주19.5℃
  • 구름조금강진군23.5℃
  • 구름조금임실22.0℃
  • 구름조금산청20.5℃
  • 구름많음구미18.0℃
  • 맑음제주22.6℃
  • 구름조금영월19.1℃
  • 맑음고산21.9℃
  • 흐림청송군15.2℃
  • 맑음목포20.3℃
  • 구름조금수원19.5℃
  • 구름많음파주19.8℃
  • 구름조금장흥22.9℃
  • 흐림추풍령15.8℃
  • 구름많음부산17.7℃

결혼정보회사 듀오, 공식 유튜브 구독자 7만 돌파

이수진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4 10:15:44
  • -
  • +
  • 인쇄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7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듀오는 올해 7월 구독자 수 6만명 달성에 이어 한 달 만에 7만명을 돌파하며 채널 파워를 입증했다. 직접적인 브랜드 홍보를 위한 광고성 콘텐츠보다는 브랜드 친숙도를 높이기 위해 제작한 MZ 관심사 기반 콘텐츠가 주요 요인이다.

듀오는 유튜브 채널의 성공 비결로 △결혼정보회사 특화 콘텐츠 △유익한 정보 전달 △공감할 수 있는 감성적인 주제 등을 꼽았다. 듀오 유튜브 콘텐츠 중 방송인 장성규와 콜라보 한 ‘워크맨’ 영상은 404만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174만을 넘어선 모델 한혜진의 듀오 상담 영상은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쉽고, 재미있게 영상으로 풀어내 큰 인기를 끌었다.

듀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평소 듀오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궁금해듀오’ 시리즈와 다양한 셀럽 및 연애·결혼 전문가와 함께한 ‘듀오 콜라보’, ‘상담해듀오’ 등이 있다.

또한 듀오는 영상 길이 1분 이내의 '숏폼' 형태 콘텐츠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감안해 '유튜브 쇼츠'와 '틱톡' SNS 채널을 활용한 콘텐츠 홍보도 확대해 인기를 끌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관계자는 “콘텐츠 다양화를 위해 새롭게 선보인 삼심대 공감 토크 ‘어쨌든 서른’과 2030 토론 콘텐츠 ‘연애끝장토론’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존에 선보이지 않은 MZ세대 연애·결혼 트렌드, 관심사 등을 반영한 차별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고객과의 교류를 더욱 활발히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많이 본 뉴스

초·중·고

대학

공무원

로스쿨

자격증

취업

오피니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