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F 속 자코모 리리 4인 젠위브 패브릭 소파 |
국내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가 두 번째 TV CF를 온에어했다. 이번 CF는 ‘편안한 소파의 기준’을 주제로 내용을 담아냈다. 새롭게 공개된 CF는 배우 현빈이 등장해 마스터클래스 촬영 현장을 배경으로 전개된다.
현빈은 “좋은 소파를 고르는 기준, 자코모를 알려드릴게요”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해, 자코모스테디 셀러 젠위브 패브릭 소파를 직접 체험하며 ‘편안함의 본질’을 설명한다.
광고는 총 세 개의 챕터로 구성된다. 첫 번째 챕터에서는 생활 속 편리한 관리성을 강조한다. 해외 프리미엄 패브릭 원단과 스크래치 저항 기능, 생활 오염에 강한 이지클린 기능을 통해 아이와 반려동물까지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제시한다.
두 번째 챕터에서는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내장재 얘기를 다루고 있다. 항균 처리 파이버, 맞춤형 쿠션재, 천연 송진 접착제, 그리고 항균 밑면지 등은 위생적이고 튼튼한 안정성을 보장하며, 단순히 디자인을 넘어 내부 구조까지 꼼꼼히 관리하는 자코모만의 기준을 드러낸다.
마지막으로는 착석감의 기준을 제시한다. 38kg/㎥ 고밀도 컴포트 폼이 선사하는 복원력과 쿠션감은 오랜 사용에도 변치 않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영상의 끝에서 현빈은 “자코모가 편하다는 건, 몸에 닿는 감각부터 안심할 수 있다는 말이죠”라고 전하며, 소파 본질에 대한 자코모의 철학을 직접 전한다.
이번 CF는 자코모가 단순히 ‘소파를 제작하는 브랜드’가 아니라, 일상 속 편안함의 기준을 정의하는 브랜드임을 드러낸다. 마지막 장면에서 현빈이 전하는 “이제, 어떤 소파를 선택하실 건가요? 소파는 결국, 자코모”라는 메시지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비자에게 강렬하게 각인시키며 캠페인의 의미를 완성시킨다.
이번 CF에 등장하는 자코모 패브릭 소파는 ‘리리 4인 코너 카우치형 기능성 젠위브 패브릭 소파’와 ‘헤이유 4인 젠위브 패브릭 소파’다. 두 제품에 적용된 ‘젠위브 패브릭’은 자코모가 유럽에서 직수입한 프리미엄 직조 원단으로, 고밀도 원사를 사용해 오염이 쉽게 스며들지 않는다. 생활 속 얼룩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이지클린 기능성 패브릭으로, 벨벳처럼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질감을 갖추면서도 통기성이 뛰어나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젠위브 패브릭은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OEKO-TEX)을 비롯해 미국과 유럽 화재 안전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다. PFC FREE 소재이며, 유아용 적합 테스트까지 거친 검증된 안심 소재다. 반려동물이 긁어도 손상이 적고, 20만 회 내마모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코모 소파는 소파 장인의 100% 국내 수작업으로 제작된다. 상품 기획부터 제조, 판매까지 전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하며, 엄선한 프리미엄 소재만을 사용해 보이는 곳은 물론 보이지 않는 곳까지 퀄리티를 담아낸 소파를 완성한다.
이번 신규 CF는 TV는 물론 유튜브, SNS,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